티스토리 뷰

‘불타는 청춘’ 강수지 컴백, 김국진 신혼집 “결혼 사주 재혼 집안...

‘불타는 청춘’ 강수지 컴백, 김국진 신혼집 “결혼 사주 재혼 집안 나이 전남편 자녀 실제키 고향" 가족사

강수지 컴백

`불청` 안방마님 강수지, 컴백에 "새 친구 된 느낌"

`불청` 안방마님 강수지가 컴백했습니다.

2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와 `불청 콘서트` 멤버들의 재회가 그려졌습니다.

이날 최성국은 `불청 콘서트` 대비 레전드 가수들의 회동에서 초대 손님 맞이를 나갔다. 초대 손님의 정체는 바로 강수지였다. 강수지는 "몇 년 만인 것 같다"면서 반갑게 인사했다. 최성국이 "몇 년은 무슨, 1년도 안 됐구만"이라고 말하자, 강수지는 "된 것 같은 느낌이지 않냐"고 반박했습니다.

이에 최성국은 "기분이 새 친구 맞이하는 기분이다"라면서 설렘을 드러냈다. 강수지 역시 "새 친구로 오는 느낌이다"라고 공감을 표했습니다.

이후 강수지와 `불청 콘서트` 멤버들의 재회가 그려졌다. 멤버들은 "광규 형 아냐?", "잔디구만"이라며 추측성 발언을 내뱉다가 강수지를 보고 깜짝 놀라 웃음을 안겼습니다.

‘불타는 청춘’ 강수지, 콘서트 MC 낙점…♥김국진과 신혼 생활 대방출

SBS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위해 전체 출연진과 MC 강수지가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2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수지가 지난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오랜만에 '불타는 청춘'에 얼굴을 내비친다. 수지는 다섯 돌맞이 '불타는 청춘 콘서트' 사전 모임에 MC로서 참석한 것. 수지는 청춘들과 콘서트 관련 기사를 확인하면서 '치와와 커플'로 이름을 날렸던 지난 날과 달리 '김국진 강수지 부부'로 보도된 것을 보고 낯설어 했습니다.

이어 수지는 모든 청춘들의 관심사인 국수 커플의 결혼생활에 대해 입을 열었다. 10개월 전 이바지 음식을 해줬던 수경은 "새댁, 요즘 좋으냐"라고 수지에게 물었고, 수지는 부끄러워하며 "편해요"라고 대답해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청춘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고 연신 질문을 던져 흡사 기자 회견장을 방불케 했습니다.

수지는 국진과 아직까지 싸운 적이 없으며, 두 사람은 가장 최근에 지리산으로 여행을 떠났다며 근황을 알렸다. 이를 지켜보던 성국은 두 사람이 잘 때 "'이제 자자'라는 말을 건네고 자냐"는 짓궂은 질문을 던졌다. 이에 수지는 "왜 꼭 같은 시간에 자야 하냐"며 "성국이는 15살 어린 사람하고 (결혼)할 거라서 재워줘야 해"라고 일침을 놓아 모두를 속 시원하게 했다. 끝으로 국진, 수지 부부 또한 함께 불청을 보며 청춘들을 그리워했다고 언급했습니다.

mbc 연예대상 김국진 수상소감

엉겁결에 나가서 결혼기념일까지 언급하시는 센스를..

갑분싸 될 분위기를 살렸네여...

차라리 공동을 주지..

‘MBC연예대상’ 김국진 ‘윤종신 빙의’ 수상 소감 화제

개그맨 김국진의 MBC 연예대상 수상소감이 누리꾼 사이에서 화제 입니다.

김국진은 지난 29일 열린 2018 MBC 연예대상 뮤직 토크 부문 최우수상 부문을 수상한 윤종신을 대신해 무대에 올라 트로피를 받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김국진은 “저는 지금 윤종신입니다” 라며 “‘라디오스타’는 제 깐족거림으로 잘 되고 있다. 제가 콘서트를 하고 있어서 상을 받을 줄 알았지만 콘서트가 더 중요해(불참했다)”며 윤종신에 빙의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국진은 이어 “오늘이 결혼 기념일이다. 뜻 깊은 날인데 상을 받아서 기쁘다. 정말 존경하는 국진이 형에 정말 감사드린다. 세상에서 국진이 형에 정말 좋다. 이 영광을 국진이 형과 함께 나눌 거다. 김국진 화이팅”이라는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김국진의 위트 있는 대리수상소감에 출연진들은 웃음을 감추지 못했고 일어나 기립박수를 쳤다. 특히 김국진은 윤종신과 함께 뮤직 토크 부문 최우수상 후보에 올라있던 상황. 윤종신의 이름이 호명된 순간 제작진 한 명이 김국진에게 달려와 ‘대리 수상을 부탁한다’는 말을 했습니다.

김국진은 황급히 무대에 올라 “저에게 수상 소감을 말하라고요?”라며 다소 황당하다는 표정을 지었지만 이내 프로 예능인답게 재미난 수상소감을 이어갔다. 이에 함께 후보에 올랐지만 상을 받지 못한 연기자에게 대리 수상을 하게 한 제작진의 터무니없는 실수에도 너그럽게 웃음으로 승화시킨 김국진의 직업정신에 많은 출연진과 누리꾼들은 응원의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윤종신은 다음날인 30일 자신의 SNS에 “아이고 제가 한게 뭐 있다고. 국진이형 감사하고 항상 존경합니다. 대구 공연 하느라 함께 하지 못했어요. 영자누나 축하드려요”라는 글로 못다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2018년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 소식을 들을 수 있을까. 역술인 백운산도 인정한 대운커플 입니다.

11월 14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강문영의 아버지이자 역술가로 유명한 백운산이 방문해 출연자들에게 사주풀이를 해주는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가장 좋은 사주는 김국진이었다. 백운산은 "사주에 결혼을 두 번 한다는 게 있지만 김국진이라는 이름도 좋고 관상이 참 좋다"며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김국진이 돈을 지금까지 참 잘 벌었다. 문제는 46세까지는 돈이 다 나갔다. 53세에 대운이 들오면서 52세부터 바뀌기 시작했다. 이제 71세까지 돈이 안 나간다"고 말했습니다.

결혼 운까지 들어왔다. 백운산은 "내년에는 정인 귀인을 만난다. 즉 새로운 부인을 만나서 결혼도 할 수 있는 운이다. 아마 앞으로 돈도 100억 대는 벌지 않을까 싶다"고 사주를 풀이에 모두의 부러움을 샀다. 이때 옆에 있던 강수지는 "좋으시겠네요 오빠"라며 남일인 듯 시큰둥하게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국진 역시 묵묵부답. 부끄러움 많은 츤데레 커플다웠습니다.

이어 백운산은 강수지에게 "비록 몸은 약하게 보이지만 절대 남한테 지지 않는다. 고집 자존심 아집이 강한 성격이다. 그렇지만 정이 많고 눈물이 많아서 불쌍한 사람을 못 보고 다 도움을 준다"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자아냈다. 지난 '불타는 청춘'을 하면서 시청자와 친구들이 본 정 많고 따뜻하지만 누구보다 강한 강수지 그대로였습니다.

두 사람의 궁합은 어떨까. 백운산은 "궁합이 상당히 좋다. 단 성격이 안 맞을 때가 있다. 이럴 때는 남자가 양보해야 한다. 또한 김국진하고 대운이 비슷하게 흘러간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강수지에게는 "절대 한 눈을 안 파는 성격"이라고 강조하기도 했다. 사주 풀이는 100% 맞다고 할 수 없겠지만 모두가 바라는 두 사람의 꽃길이 펼쳐지기를 바라는 시청자들의 목소리가 뜨겁습니다. (사진=SBS '불타는 청춘' 캡처)

강수지 프로필

대한민국의 가수 겸 작사가 이다.

출생: 1967년 5월 20일 (강수지 나이 50세), 강수지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배우자: 강수지 전남편 황정빈 치과의사 (강수지 결혼 2001년–강수지 이혼 2006년)

음반회사: RIAK

앨범: 강수지 5집(아름다운 너에게), 강수지 8집 (Kissing You)

수상: 골든 디스크 음원 인기상

가족 슬하 1녀, 강수지 딸 비비아나 사진

형제자매는 오빠 1명과 남동생 1명

종교 개신교

강수지 전남편 직업 예비역 대한민국 육군 군의관 대위

열애설[편집]

강수지는 2016년 8월 4일 불타는청춘에서 같이 호흡을 맞추던 김국진씨와 열애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김국진씨는 20년 팬으로 지내다, 불타는 청춘을 통해 사랑한다는 고백을 하며 더욱 더 가까워졌다.

강수지 학력[편집]

서울삼광초등학교 졸업

보성여자중학교

미국 줄리아 리치먼 고등학교 졸업 (1986년)

미국 New York Manhattan Drama School 졸업

강수지 비키니

본관 금천 강씨

강수지 리즈 시절

신체 강수지 키 159cm, 강수지 혈액형 A형

글래머 강수지 몸매

강수지 딸 황비비아나(강수지 출산 2003년 ~ )

강수지 첫 결혼이 불륜이라고 말 많았지

첫 남편이 애딸린 유부남이었는데

치과치료 받다가 사귀고

그 유부남 이혼 후 강수지 결혼

그리고 강수지도 이혼

이 사실 모르는 사람도 많더라

출처 - http://theqoo.net/dyb/302417867

김국진 프로필

대한민국의 개그맨 겸 방송MC이다.

출생: 1965년 2월 6일 (김국진 나이 52세), 김국진 고향 인제군

김국진 키: 171cm 김국진 실제키 167cm, 54kg, 김국진 혈액형 A형

배우자: 김국진 전부인 이윤성 (김국진 결혼 2002년–김국진 이혼 2004년)

김국진 학력: 경기대학교 (–1987년) 영어영문학 학사

1977년 인제남국민학교 졸업

1980년 서울 반포중학교 졸업

1983년 서울 인창고등학교 졸업

형제자매: 김재진 형 2명

김국진 이윤성 이혼이유

- 이윤성 남편은 치과의사 홍지호. 2005년에 재혼함

- 이윤성 - 홍지호 둘다 재혼

- 이윤성은 김국진과 결혼했다가 이혼

- 이윤성 김국진 이혼사유는 그냥 성격차이라고만 발표했었음

- 이윤성 현재 남편인 치과의사 홍지호도 재혼인데 홍지호 전부인에 관한 얘기는 알려져있지 않지만 홍지호 치과의 옛 이름이 홍지호 이신정 치과라는 걸로 대략 짐작할 수는 있음

- 치과의사 홍지홍의 형도 의사인데 이미숙 전남편임

이윤성 홍지호 둘은 둘다 재혼으로, 자신들의 인기 비결이 재혼에 있다고 밝히고

둘다 새출발 이후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 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을 눌러주세요

공감버튼 ♥은 큰 힘이 되어 줍니다

from http://postnow.tistory.com/102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