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박나래 연애사 대박

토픽셀프 2018. 8. 30. 00:51

박나래 연애사 대박

박나래 연애사 대박

모두가 아는 여자개그맨 박나래 티비를 틀면 항상 나오는 연예인중 한명인데요. 박나래가 본인의 연애사에 대한 고백을 하여 화제가 되었습니다.

28일 MBC 에비브리원 "비디오스타"에서 박나래가 연애사를 밝혔습니다.

연애 언제가 마지막이냐는 말에 박나래는 "3~4년"전이다 라고 말하였지만 썸은 매번 있다라고 연애사를 밝혔습니다.

이에 김숙이 "상대방은 모르는 본인만 하는 썸이다"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탁재훈이 박나래에게 언제가 마지막 키스냐 묻자 박나래는 저번주라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하였습니다.

지난주에 키스지만 연애를 할지는 모르겠다고 말하였습니다.

마지막 연애가 언제냐는 질문에 김숙은 7년전, 박소현은 10년전이라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했습니다. 오랜 시간 연애를 안한 시기에 대해서 말이죠

박나래는 다른 프로그램에서 본인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있다고 말하였고, 그 연예인은 개그맨 양세찬이었습니다. 고백을 하려 했지만 양세찬이 고백하지말라 먼저 말하였다네요.

항상 모든 사람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여자개그맨 박나래 누군가를 끄는 매력은 있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어떤사람과 연애를 할지도 궁금해지네요

from http://limiteye.tistory.com/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