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강주은 논란 언급 -최민수 내가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 커....결혼사진...

강주은 논란 언급 - 최민수 내가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 커....강주은 논란 언급 -최민수 내가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 커....결혼사진, 미스코리아 캐나다진 사진, 큰 아들 최유성 사진

배우 최민수 씨의 아내 강주은 씨가 최근 최민수 씨의 보복 운전에 대한 이야기를 TV에 나와서 이야기하셨네요...

강주은 씨 본인이 최민수 씨 곁에 있을 때와 없을 때 차이가 크다고.......

참 이상하다고..... 우연인지 인연인지 그것은 잘 모르겠지만..... 평상시에 최민수 씨의 안전장치를 하는 것 같다고 웃으며 언급하셨네요.....ㅎㅎ

공식적으로 긴장을 풀고, 마음을 살짝 놓으니..... 사고가 생긴다며.....

신기하게도 우리 민수는 나만 없으면 무슨 일이 생긴다고.....ㅠㅠ

지난 최민수 씨는 도로에서 보복 운전 관련하여서 구설수에 올랐습니다.....

물론 최민수 씨가 완전 잘못 한 것은 아니고..... 좀 열받아서 대응을 살짝 잘못 하신것 같네요....ㅠㅠ

둘이 천생연분이신가 봅니다~~~~

마지막으로 큰 아들 최유성 씨 사진도~~~~!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