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최종훈 불법촬영, 최종훈 손연재 결별, 최종훈 승리 등

최종훈 불법촬영, 최종훈 손연재 결별, 최종훈 승리 등

'최종훈 불법촬영'이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올라서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FT아일랜드 출신 가수 최종훈이 불법 촬영물을 직접 촬영했을 뿐만 아니라 해당 영상을 메신저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한 정황이 추가로 확인됐나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주목받고 있는 것인데요.

서울지방경찰청 관계자는 1일 서울 종로구 내자동 청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최종훈을 성폭력처벌법 위반 혐의로 추가 입건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경찰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최종훈이 총 6편의 영상을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을 통해 유포한 혐의를 받고 있다고 하는데요. 유포 영상 가운데 최종훈이 직접 불법 촬영한 영상은 1편이고 나머지 5편은 타인으로부터 공유받은 불법 촬영 물들을 유포한 것이라고 합니다.

최종훈은 앞서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만 입건됐지만 수사가 진행되고 최종훈의 불법촬영한 정황이 포착되면서 성폭력 처벌법 위한 혐의가 추가됐습니다. 최종훈은 앞서 정보통신망법상 음란물 유포 혐의로만 입건됐지만 수사가 진행되고 최종훈의 불법촬영한 정황이 포착되면서 성폭력 처벌법 위한 혐의가 추가됐습니다.

최종훈은 해당사건과 별개로 지난 2016년 2월 서울 용산구 이태원에서 음주운전 단속에 적발됐었다고 하는데요. 최종훈은 당시 단속 경찰관에게 거액의 뇌물을 제시하며 적발 혐의를 무마시키려고 해 뇌물공여 의사표시 혐의로도 조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최종훈 손연재 결별

최종훈 불법촬영이 화제가 되면서 최종훈 연관검색어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서도 최종훈 손연재 결별이 눈에 띄는데요.

최종훈과 리드체조 선수 손연재는 지난 2017년 연인관계를 인정하며 공개연애를 한 바 있습니다. 최종훈은 한 예능방송프로그램에 출연해 손연재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었습니다.

하지만 최종훈과 손연재의 열애는 오래가지 못하고 결별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from http://jayugossip.tistory.com/30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