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문정원 이휘재부부]힐링캠프 이휘재 눈물 화제

[문정원 이휘재부부]힐링캠프 이휘재 눈물 화제

이제는 쌍둥이 아빠가 된 이휘재씨가 최근 힐링캠프에서 흘린 눈물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어요.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 프로그램에서 늘

서툴지만 아이들을 위한 마음을 많이 느껴져서 광장히 좋게 보고 있었는데요.

왠지 잊고 있던 가족애를 보여주는 장면들이 많이 연출되더라구요 ㅎㅎ

그랬던 그가 힐링캠프에 출연하여 아버지의 영상편지를 보더니 눈물을 흘리더라구요.

유쾌하고 재밌던 이야기를 할땐 역시 누구보다 재치있게 말을 잘하시는데

아버지의 영상편지에서 저렇게 눈물을 보이실줄이야 아마 아버지를 생각하는 마음이

아주 깊은것 같아요 한편으론 마음이 찡해지는 장면입니다.

지금 아이들을 낳고나서야 깨달으신게 많다고 방송 인터뷰에서 종종 말을 많이했는데

그것이 정말 사실이였던것 같네요. 결혼을 하고 아버지가 되보니 아버지의 마음을

이해가 되니 저절로 눈물이 나는거겠죠? ㅎㅎ 저도 아직 결혼을 안해봐 모르겠지만

부모가 되는 길은 어렵잖아요. 그런점에서 대한민국 부모님들이 정말 대단한것 같네요^^

from http://vkvhapxm.tistory.com/12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