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정남 엄정화 - 서로 절친이 된 계기는...?

배정남 엄정화 - 서로 절친이 된 계기는...?

모델 배정남 씨와 배우 엄정화 씨가 15년지기 절친이라고 합니다~

배정남 씨는 36세

엄정화 씨는 50세..... 완전 동안이네요~ ㅎㅎ

특히 요즘 엄정화 씨가 배정남 씨가 적응이 안 된다고 합니다.

이유는 배정남 씨의 인기가 너무 높아졌기 때문이죠~

모델인 배정남 씨....

요즘 너무 인기 있다 보니.... 영화도 찍게 되었나 봐요~

엄정화 씨랑 같이 알게 된지가 어느 듯 15년이나 되었다고 합니다.

배정남 씨는 어릴 때 너무 힘든 환경에서 꿎꿎이 자라와서 더 인기 있다고 보네요~

특히 어릴 적 부모님의 이혼으로 할머니 손에 키워졌는데...... 너무 외로워서 그 때부터 친구 만나는 것을 참 좋아했다고 합니다.

배정남 씨는 모델 활동을 많이 했었기에 모델 활동 시 많은 연예인을 알게 된 것 같습니다~

그 시절 엄정화 씨랑도 친해지게 된 것 같구요~

사람 좋고, 여러 직업상 연예인분 들과 많이 만나다 보니, 많은 연예인들을 아시는 것 같습니다~

배정남 씨 앞으로도 더 좋은 모습 보여주세요~ ^^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4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