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트럼프 원조 중단 - 중미 3개국 원조 했던 이유와 왜 이제는 원조 중단...

트럼프 원조 중단 - 중미 3개국 원조 했던 이유와 왜 이제는 원조 중단을 그만하는가?

미 국무부가 중미 3개국인 엘살바도르와 과테말라, 온두라스의 원조를 중단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장관의 지시에 따라 트럼프의 대통령 지시를 이행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 동안 미국이 중미 3개국을 원조했던 이유는 엘살바도르와 과테말라, 온두라스가 가장 많이 미국으로 이민오는 나라이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들 3개국이 경제와 정치적으로 안정이 되면 이들 세나라에서 미국으로 들어 오는 불법 이민자들을 최대한 억제할 수 있기에 지금껏 원조해 왔던 것입니다.

이제 트럼프 대통령의 지시로 이들 중미 3개국 지원을 멈춘다고 하네요.

트럼프 행정부가 올해 중미 3개국 원조에 계획된 예산은 온두라스 6천580만 달러(741억원), 과테말라 6천940만 달러(782억원), 엘살바도르 4천570만 달러(515억원)입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이 돈을 자국의 국민들을 위해 쓰겠다는 이야기네요.

확실히 미국은 대통령을 잘 뽑았네요~

2018년부터 미국 이민을 위해 대규모 이민자 행렬이 멕시코 국경을 향해 이동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그래서 트럼프 대통령은 세 국가에 이를 막으라고 요구하면서 그렇지 않으면 원조를 끊겠다고 수차례 경고해 왔습니다.

역시 경고로만 그치지 않고, 본인이 이야기하는 바는 실천해 버리는 대통령이네요~ 부렸습니다~

아마 멕시코 국경 문제는 앞으로도 더 강력히 규제할 것이며, 불법 이민자들은 다 몰아 낼 것이라고 보네요..

왜 우리 나라는 불법 이민자들을 지속적으로 받아, 오히려 국민들의 삶의 수준을 낮추고, 일자리도 빼앗길까요?

남의 집 자식보다는 나의 자녀를 먼저 챙겨야 하지 않나요......?

우리 나라의 정치인들도 이런 트럼프 대통령의 자국민을 사랑하는 모습을 본받았으면 합니다~~~~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4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