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면도 풀빌라 펜션>인디고나인 엘리베이터 생겼을라나?!

불과 몇 년전에는 상상할 수 없었던 풀빌라 펜션,

이제는 검색만하면 어디서든지 찾아볼수 있을정도로

주변에 풀빌라 펜션이 많이 생겼습니다

그리고 예전에는 비싼 가격을 주고 이용했다면

요즘은 많이 대중화되서 가격도 많이 저렴해졌죠

하지만 럭셔리한 풀빌라라면 달라지겠죠?

안면도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 인디고나인입니다~

평소 근처에 다녔던 풀빌라와는 차원이 다른곳을

가보고싶다는 생각을 꾸준히 했었는데

좋은기회에 안면도 풀빌라 인디고나인을 갔다왔어요

주말 63만원이라는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오픈 기념 할인된 가격인 43만원으로 평일에 다녀왔는데

솔직히 이 가격도 엄청 부담스럽기는 했네요ㅠㅠ

방포해변에서 멀지 않은곳에 위치한 풀빌라 인디고나인,

잘못하면 들어가는 위치를 놓칠수 있으니

내비게이션에서 가까워지면 천천히 살피면서 가세요~

언덕에 있을때부터 심상치 않았는데

나중에 저의 방위치를 확인하고 좌절했습니다ㅋㅋ

'

이곳에서는 하룻밤만 보냈지만

3박4일 코스로 떠나온 여행이었기때문에

가지고 온 짐들이 꽤나 많았는데

하필이면 제가 자야하는 숙소 위치가

최초 3층이상이었고 체감상 5층정도로 느껴졌어요

문제는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이 계단을 걸어서 올라가야하고

온전히 짐들을 모두 들고 갔어야한다는거죠...

운동 빡시게 했습니다^^

제가 보낸 숙소는 복층으로 되어있고

온수풀과 스파, 그리고 고기를 먹을수있는건

따로 이어져있는 윗층으로 올라가면 있습니다

거실도 넓고 주방도 커서 음식을 해먹기도 좋은데

저는 따로 시장에서 회를 포장해서

주방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어요ㅋㅋㅋ

그건 윗층에 마련되어있는것도 마찬가지였죠ㅋㅋ

시간적 여유가 있으신다면

장을 보고와서 실제로 해먹는걸 추천합니다

돈도 그렇고 재미도 그렇고

이렇게 놀러와서는 그게 좋잖아요^^

]

가을에 다녀온 여행이라서 날씨가 추웠기때문에

준비된 수영장의 물은 따뜻했어요

실내에 있는거라서 더 춥게 느껴지지 않았고요

시간이 있으면 누워서 햇빛을 보면서

여유 좀 부리시는것도 좋겠죠?ㅎㅎ

각자 생각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43만원이라는 큰 돈을 내고 즐길만하냐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저도 한번쯤은 모르겠지만 2번은 못가겠더라고요

걸어서 올라가는것도 힘들었고

무엇보다 모든 시설이 럭셔리하게

갖춰있어서 좋긴했지만

하루밤사이에 돈을 낸 값어치를 과연했을까 싶네요

안면도 풀빌라 인디고나인,

럭셔리하고 좋긴했지만 돈은 살짝 아까웠습니다^^;;

이제는 엘리베이터가 생겼나 모르겠네요

from http://wotntod.tistory.com/1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