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켓항공권 할인 보구 잘 잡어요~

푸켓항공권 할인 보구 잘 잡어요~

올여름철 휴가계획이 없었는데 갑자기 생긴 휴가때문에 !

친구랑 맞춰서 푸켓 가게 되었어요 ^^

미리 에약 했으면 항공권도 숙박도 싸게 했을텐데 ㅜㅜ

한두달전에 예약할려니까 가격이 많이 비싸요..

하지만 모처럼 생긴 휴가 안갈수는 없고 !! 푸켓항공권 할인가로

예매 할수 있는곳들 폭풍검색 해봤답니다 !!

저가항공사부터 여러크고 작은 여행사에서 푸켓전용여행사까지

요번주 내내 뒤져봤는데요 ㅋㅋㅋ 일하는것보더 더 힘들었어요 ..

[ 푸켓항공권 성수기 프로모션 할인가로 알아본곳들 <- 정보 ]

푸켓항공권 할인가 알아보니까 간혹 ! 프로모션으로 할인하는곳이

아직 있드라구요 ~ 땡처리항공권으로 저렴하게 가면 좋겠지만..

하필 그런 긴급모객상품은 날짜가 맞질 않아서 ㅜㅜ

그래도 푸켓항공권 프로모션 하는곳 ! 발견해서 할인가격에

푸켓항공권 저렴하게 득켓팅 해써요~~~

푸켓놀러가시는분들도 참고해보시라고 정보 남겨드릴게요~!!

이제 푸켓항공권도 예매완료 했겠다 .. 얼른 급 다이어트 들어가야겠네요 ㅋㅋㅋ

푸켓항공권 할인 보구 잘 잡어요~

from http://jdhejs3i4.tistory.com/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