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 그리고....플린 ♡story~

미란다 커와 올랜도 블룸의 화보같은 인생 전세계의 남녀 할 것 없이 사랑 받고있는 미란다 커와 모든걸 갖은 남자 올랜도 블룸 그들의 삶이 부럽고 궁금하다.......♡.♡ 미란다 커 (Miranda Kerr) 1983.04.20 오스트레일리아 출생 175cm의 신장 올 할로우스 스쿨 1997년 돌리매거진 모델선발대회 우승!! 올랜도 블룸 (Orlando Bloom) 1977.01.13 잉글랜드 출생 179cm의 신장 길드홀 음악연극학교 1997년 영화 와일드 데뷔 미란이와 울릉이 이름으로 우리나라에서 불리는 커플 미란다커와 올랜도 블룸은 전세계는 물론 우리나라에서도 이상적인 커플로 1위로 뽑혔다~~~*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모델과 배우!! 정말 부러워요. 저는 언제 저런 연애를 해볼까요?????ㅠㅠ 둘의 시작은 올랜도블룸이 먼저 꼬셨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네요. 미란다커가 계속 튕겼지만 이내 받아드리고 3년 간 연애 시작 그리고 2010년 웨딩마치...^^ 둘의 사진은 언제나 화보 같죠???? ^^ 이사진은 화보인지 파파라치인지 모르겠네요 ㅋㅋ 저 달달함 어떻하죠? 정말 행복해 보이네요. 미란다 커의 임신과 출산 임신을 하였는데도 모델의 포스는 그대로입니다. ♡.♡ 천생연분 사이에 태어난 플린 크리스토퍼 블랜차드 코플랜드 블룸 (길다~;;) 그냥 플린이라고 불러요 ^^ 저 사진은 보면서 모성애가 느끼는 미란다 커 죠~ ^^ 세가족의 나들이중.. 이때부터 블룸은 좀 후덕해진 느낌.. 결혼생활이 편한가봐요 ^^ 누가봐도 올랜도블룸의 아이구나 라고 느끼죠 ^^ 똘망똘망한 눈 ㅋㅋㅋ 올랜도 블룸 ㅋㅋㅋ 부자가 함께 해변을 뛰고 있어요~ ㅋㅋ(블룸은 신났네 ㅋㅋ) 아이고 우리 플린이~~빤쮸 안입었쪄요?? ^^ 패셔니스타의 아이라서 그런지 저 나이에도 뭔가 모델의 포스가 느껴지는건...ㅎㄷㄷ 큰 인물될듯 오동통통 볼 ♡.♡ 플린아~ 너 설마 코파는거..... 머..먹...먹는거 아니지????????? 지지~~~~~ 아이의 폭풍성장 그리고 후덕한 아빠 블룸 다이어트의 필요성을 깨우치게하는 미란다 커의 팔....♡.♡ 사랑합니다. ㅋㅋ 저 가녀린 팔로 큰아이를 들고 다니는데 힘들지도 않나요? 진짜 여신인가요?? 미란다 커 !! 아빠에게 뭘 말하는 걸까요?? 신발은 리복의 인스타펌프기능있는.....???ㅋㅋㅋ 바지는 저번에 포스팅한 카모패턴의 팬츠까지 입었네요.. 역시 센스!! 마지막 서비스로 미란다커의 길거리 사진들입니다. 미란다커 만 검색하면 연관검색으로 미란다커 노출, 시스루... 등등 빅토이라 시크릿의 모델이 어디 가겠습니까? ㅋㅋ 하앍~♡ 한 남자의 여자 한 아이의 엄마 전세계 남성의 마음을 흔드는 여자 그리고 전세계 여성들이 꿈꾸는 여자 미란다 커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구독하기 Must have.... 저작자표시 'celebri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키작은 남자 패션하면 떠오르는 닉 우스터에게 열광하다. (0) 2014.04.29 Ylvis(일비스)의 The Fox (번역) 여우야~ 너는 울음소리가 뭐니?? (0) 2013.10.11 미란다 커, 올랜도 블룸 그리고....플린 ♡story~ (0) 2013.10.04

from http://andrew7ee.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