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푸켓 여행 중심가에 위치한 드넓은 리조트 라구나 홀리데이

buffalar

동물의왕국입니다 2019.02.07 22:00

푸켓 여행 중심가에 위치한 드넓은 리조트 라구나 홀리데이

친구들과 함께 이번 여름은 조금 덥지만 휴양을 즐길 수 있는

푸켓 여행을 가볼까 싶어요.

저번에 방콕 여행은 다녀왔는데 무지하게 더웠지만 생각 보다

음식이 입에 잘 맞아서 그렇게 힘든 여행을 하고 오지 않은

터라 두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물론 한 번 여행으로 그 도시를 다 돌아볼 수는 없겠지만

그렇다고 매번 같은 곳을 가기에도 싫더라고요.ㅎㅎ

그래서! 이번 결정한 곳이 푸켓이 됐네요.

이제 2월 달 이기 때문에 미리 여행 준비를 좀 빠릿 하게 해놓는게

좋은데요~ 다른 분들 찾아 보시니 저보다 빠르게 항공권 예약

하고 숙소 잡고 하시더라고요.

제 눈에 좋아 보이는 숙소는 남들 눈에도 좋아 보이는 숙소 이기

때문에 미리 미리 잡아 두는게 좋아요.

나중에는 가격까지 높아 지고 할인 부분은 때에 따라서 다르기 때문에

내가 봤던 그 가격에 예약을 못할 수도 있거든요.

그래서 본격적으로 여행 준비에 앞서 묵을만한 곳을 찾아 봤는데요.

와 정원도 시원하게 뻗어 있고 골프쳐도 될 것 처럼 엄청

넓은 곳으로 찾았습니다.ㅎㅎ

라구나 홀리데이 클럽 푸켓 리조트 인데요.

푸켓 공항에서 차로 30분 밖에 걸리지 않는 위치이기 때문에 위치적으로

볼 때도 아주 괜찮은 곳에 선점해 있죠

버스 터미널과 거리를 볼때도 대략 30분 정도라 나쁘지 않더라고요.

쇼핑도 근처에 할만 한 곳이 있고 리조트 내에 ATM도 준비 되어 있답니다.

가볼만한 곳도 많은데 수린 비치, 푸켓 판타씨, 카말라 비치 등이 있고

푸켓에서 유명한 빠통 비치는 조금 더 나가야 하더라고요.

거의 공항이랑 비슷한 거리?

푸켓 빅 부다도 있고 프롬텝 케이프 등 명소들이 많이 있답니다.

아이의 경우 0세~2세이하는 간이침대 없이 무료로 숙박이 가능 하고

3세이상~11세 이하는 간이침대 사용 안하면 무료 사용 하면 추가

금을 내야 해요.

12세 이상은 무조건 성인으로 보고 성인 금액 받는다고 하네요.

체크인 시간은 15시 부터 시작이고 체크아웃 마감은 12시 이전입니다.

공항 교통편도 제공을 해주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770 THB 이니 참고 하시고요.

조식 추가 금액은 600 THB 예요.

바라운지는 물론 레스토랑 등이 준비 되어 있습니다.

가족들끼리 묵기에도 괜찮은 곳이라고 후기가 남겨져 있더라고요.

저희는 힐링 하루 하고 시내로 나갈거라 하룻밤은 얌전히

여기서 놀려고 보고 있네요.

푸켓 여행 준비 하시는 분들!! 부지가 아주 넓게 잘 빠진 곳으로

묵고 싶다면 라구나 홀리데이 클럽 푸켓 리조트 검색 고고씽!

from http://buffalar.tistory.com/41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