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김승수 이혼 최정원

토픽셀프 2019. 3. 31. 01:03

김승수 이혼 최정원

반갑습니다. 35번째 연예인은 배우 김승수입니다.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김승수는 KBS2 예능 프로그램 '배틀트립'에 배우 '강경준'과 함께 출연한다고 하네요. 다낭 수상 레프팅, 서핑까지 즐거운 여행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그럼 탤런트 김승수의 과거사진, 여친, 등 다양한 정보 및 프로필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과거 직업 스포츠 이벤트 사업을 했다고 합니다. 이후 연기자가 되었으며 다양한 드라마에 출연했습니다. 2003년 드라마 '백만송이 장미'에서 이름을 알렸으며 드라마 '주몽'에서 대소 역으로 많은 주목을 받았습니다. 악역 연기도 뛰어났으며 여러가지 캐릭터 연기를 잘 소화했습니다. 그럼 밑에 젊은 시절 사진을 보겠습니다.

본명 김승수, 1971년 7월 25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47살입니다. 키 180cm, 몸무게 72kg, 혈액형 B형이며 고향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상도동이에요. 학력은 영등포고등학교, 경기대학교 체육학입니다. 가족 사항은 어머니, 누나 1명이 있으며 종교 개신교이네요. 소속사 SH엔터테인먼트로 1997년 MBC 26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 했습니다.

과거 젊었을때 리즈 시절 사진을 보니 완벽한 비주얼이 돋보입니다. 지금도 동안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으며 성형 수술은 안 한 것 같네요. '인스타그램'에서도 평소 일상 모습들과 사복 패션 스타일 사진들이 있어요. 과거 배우 '지수원'과 공개 열애 커플이었습니다. 하지만 결별 소식을 전했어요. 김승수는 결혼 안 한 미혼으로 현재 여자친구 유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상형 스타일은 여성스럽고 차분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김승수 이혼, 김승수 아내, 김승수 부인'이라고 있는데 사실이 아니라고 해요.

영화 출연작 그녀의 13월, 고치방, 정 등이 있으며 드라마 출연작은 보고 또 보고, 해바라기, 장미와 콩나물, 왕초, 너도 인간이니, 다시 첫사랑, 구르미 그린 달빛, 후야유, 청담동 앨리스 등 많은 작품이 있습니다. 또 뮤지컬, 광고, 예능 라디오스타, 발칙한 동거 등 활동이 있네요. 예능 '발칙한 동거'에서 배우 '최정원'과 케미가 너무 좋았어요. 앞으로도 좋은 활동, 좋은 소식 기대하겠습니다. 그럼 탤런트 김승수의 과사, 인스타 등 다양하게 알아봤네요. 많은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좋은 하루 되세요.

from http://somlove.tistory.com/3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