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란다커 임신 - 셋째 임신한 미란다커....지금 남편은 몇번째 남편?

미란다커 임신 - 셋째 임신한 미란다커....지금 남편은 몇번째 남편?

미란다커가 셋째를 임산했다고 합니다~ 축하할 일이네요~

미란다커는 지난 2017년 5월 7세 연하의 억만장자인 스냅쳇 CEO인 에반 스피겔과 재혼 했습니다~

그리고 작년 2018년 5월 둘째 아들을 하트를 출산했었죠. 1년만에 에반 스피겔의 둘째를 임신하게 되었습니다~

미란다커는 대부분의 분들이 아시다시피 전 배우자는 영국 출신 배우 올랜드 블룸입니다.

바로 전남편 올랜드 블품의 대표작이 반지의 제왕~~~

배우 올랜드 블룸 사이에서 2011년 1월 첫째 아들인 플린을 낳았습니다~

올랜도 블룸과 미란다 커는 지난 2007년 말부터 연애를 시작했습니다.

특히 2010년 7월에 '속도위반' 해서 결혼 했죠.... ㅎㅎ 두 사람은 이듬해 1월 아들 플린...

하지만 결혼 3년만인 2013년 10월 말 이혼했습니다.

둘의 이혼 충격이었죠.....ㅠㅠ

그리고 난후 새롭게 만난 남자가 바로 7세 연하의 억만장자인 스냅쳇 CEO인 에반 스피겔

보시다시피 7세의 연하의 억만장자 남자도 훈남입니다~~~ ㅎㅎ

미란다커가 너무 좋아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미란다커의 리즈 시절을 보시면..... 누구나 좋아할 만 합니다~

셋째의 임신 소식을 SNS 상에 올렸는데... 전 남편인 올랜드 블룸도 좋아요를 눌렸다고 합니다~~~ ㅎㅎ

우리 나라 정서상으로는 이해가 잘 안 되지만.... ^^;;

과연 셋째는 아들일까요? 딸일까요?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4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