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항공 나고야,삿포로 1+1 이벤트,티웨이 삿포로항공권운임,티웨이나고야운임

사용자 Ataraxia_ 2019.03.13 08:13

티웨이 항공에서 3월 8일 부터 3월 24일까지, 대구공항에서 출발하는 삿포로 항공권, 제주공항에서 출발하는 나고야행 항공권을 구매하시면 동반 1인항공권이 무료인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나고야나 삿포로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여행비용을 경감할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 합니다. 그렇다면 동반 1인 무료할인을 받기위해서 알아야할 것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항공권 판매기간 : 2019년 3월 8일~ 3월 24일 (일요일)

▣ 항공권 탑승기간 : 2019년 3월 31일~ 5월 31일 [단 5월 4일~5월 6일 제외]

▣ 항공권 할인방법 : 프로모션 코드 입력

▣ 주의사항

· 대구-삿포로, 제주-나고야 왕복예약시에 적용됩니다.

· 할인에서 유류세+공항세는 제외됩니다.

· 스마트 운임에만 할인 적용이 됩니다.

· 예약완료후에는 인원/여정의 부분 취소 및 변경이 불가합니다.

· 전체취소는 가능합니다.

· 출국당일 할인조건(인원수+왕복조건)이 맞지 않을경우 공항에서 할인된 차액이 징수됩니다.

· 국제선 항공권 예약후 출발전 예약취소 없이 탑승하지 않은 승객에 대하여 국제선 운임 항공권 규정에 따라서 수수료가 부가된다고 합니다.

· 티웨이 NO SHOW 수수료 : 100,000원 입니다. 발권된 항공권에 대한 수수료 입니다.

· 이벤트 운임 취소 수수료는 55,000원 (가장비싼기준) 이기떄문에 NO SHOW 보다는 차라리 취소를 하시는게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동반 2인시에는 1명의 항공료(유류세+공항세 제외)가 공짜이며, 3명이상 예약시에는 총항공료 (유류세+공항세 제외) 총항공료의 50%가 할인됩니다. 주의사항에 출국당일날 인원수가 맞지 않을떄의 차감은 3명이상 예약시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차액을 지불하지 않도록 예약하셔야겠습니다.

▣ 프로모션 코드 사용하기

최소 2명 이상 왕복예약시에만 할인이 가능합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후 항공권 검색을 하셔야 할인된 운임이 뜹니다.

이렇게 프로모션 코드를 입력해야하기 때문에 항공권을 구매하시길 원하시면, 온라인 홈페이지나 스마트폰 어플을 이용하여 항공권을 구매하셔야합니다.

▣ 항공권가격 알아보기

대구공항-삿포로 운임가격입니다.

제주-나고야 운임가격입니다.

티웨이항공 항공권 예매하러 가기

여행계획 잘 세우셔셔 행복한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from http://michinzoo.tistory.com/9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