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형준 맞고소 ,아이돌 성 폭행 접대부?

상대는 여성 접대부였다. 9년이 지난일을 이제와서...

김형준 맞고소 ,아이돌 성 폭행 접대부?

승리. 정준영에 이어 또 불미스런 일이 발생했다.

바로. 유명 그룹 SS501 멤버 김형준이 성 폭행 혐의로 피소된 것이다. 하지만. 김형준 측은 "강압은 없었다"며 혐의를 부인하고 있다.

첫보는 29일 SBS '8뉴스'는 유명 아이돌 그룹 멤버가 성 폭행 혐의로 고소당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지난 25일,

피해를 주장하는 여성 B씨는 2010년 5월 아이돌 그룹 멤버 A씨에게 성 폭행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경찰에 접수했다. 고소인은 자신이 일하던 바에서 A씨와 만나 알고 지내던 여성 B씨로, B씨는 지난 2010년 5월, 자신의 집에서 A씨에게 성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A씨가 바로 김형준이다.

당시. B씨는 술을 마시고 집으로 찾아온 A씨가 몸을 만지며 강제로 성 관계를 시도했다고 주장했다. B씨는 "두 차례 거부 의사를 밝혔지만, 소용없었고. 수치심이 많이 들었고, 인간적인 존중은 하나도 없었다"며 "이후 A씨에게 연락했지만 '처음으로 돌아가자'는 말만 들었을 뿐, 사과는 받지 못했다"고 밝혔다.

B씨는 트라우마로 정신과 치료를 받아 오다 최근 연예인들의 잇따른 성범죄 사실이 폭로되자 수년 만에 고소장을 제출했다고. B씨는 최근 고소인 신분으로 경찰 조사를 받았으며, 경찰은 조만간 A씨를 불러 B씨와의 대질조사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 방송 이후 A씨는 바로 5인조 보이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인 것으로 밝혀졌다.

B씨 또한 김형준 측의 주장에 따르면 접대부 였다고 밝히고 있다.

김형준 소속사 측은 SBS와 인터뷰를 통해

"당시 성관계를 맺은 것은 맞지만, 합의 하에 이뤄진 것이고 강압은 없었다"며 B씨의 주장을 반박하는 입장을 밝혔다. 또 "해외 공연 중이라 귀국하는 대로 경찰조사에 성실하게 임하겠다"라고 덧붙였다.

현재. B씨는 자신의 트위트에 지속적으로 관련 글을 올리고 있는 상태이다.

아무튼. 이번 '아이돌 성 폭행 피소' 보도로 도마에 오른 가수 김형준 측이 억울한 심정을 토로했다.

김형준 측은 29일 "무고와 명예훼손 혐의로 맞고소하겠다"는 입장을 밝히고 있다.

추가로 김형준 측은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고소인의 주장은 사실이 아니다.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하고 있다"라며 "2010년 당시 김형준과 지인, 고소인 여성이 함께 술을 마셨다. 고소인 여성의 권유로 집에 가게 됐고, 합의 하에 관계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어 김형준 측은 "무고, 명예훼손으로 맞고소 대응하려고 한다"면서 " 현재. 일본 공연을 마친 뒤 경찰 조사에 성실히 임하겠다. 조사에서 사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

이날 SBS 8뉴스는 단독보도로 고소인 여성 B씨가 2010년 5월 자신의 집을 찾아온 유명 아이돌 멤버 A씨에게 성 폭행을 당했다는 내용의 고소장을 지난 25일 경찰에 접수했다고 보도했다.

'아이돌 성 폭행 피소' 사건은 삽시간에 이슈의 중심에 섰다. 최초 보도가 나온 지 몇 시간 만에 논란의 주인공이 5인조 보이그룹 SS501 출신 김형준이라는 것이 밝혀졌다.

상대는 여성 접대부였다. 9년이 지난일을 이제와서...

김형준 소속사 측은 "고소인의 주장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 당시 지인과 술자리를 가졌는데 B씨가 여성 접대부로 있었다. B씨가 원해서 그의 집에 가 합의 하에 관계를 맺었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9년이 지난 후 고소한 건 연예인이라는 점을 악용한 것"이라며

"김형준은 무고하다.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도 전했다.

한편 의무경찰로 복무한 후 지난해 12월 소집해제 된 김형준은 27일 새 앨범 '스냅샷'을 발표하고 활동에 나섰다. 월드투어를 진행 중인 그는 현재 해외에 체류 중이다.

아무튼. 그룹 SS501 출신 가수 김형준 측의 현재 최종입장은

"고소인이 주장하고 있는 내용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명예훼손으로 맞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보도 전날까지 고소 사실조차 전달 받지 못한 상황이었다. 해외 투어는 예정된 대로 4월 초까지 진행하고 이후 귀국해 성실히 조사 받을 예정"이라고 밝혔다.

김형준은 지난해 12월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소집해제 됐다. 지난 27일 신보 '스냅 샷(SNAP SHOT)'을 발매하고 현재 월트투어 콘서트를 위해 해외에 체류 중이다. 김형준은 지난 25일 페루에서 공연을 마친 뒤 볼리비아 라파즈, 일본 도쿄, 오사카 등 도시에서 7회 월드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현재로선, 양측 주장이 첨예하게 대립되고 있는 상태라. 일단, 김형준 경찰 조사가 끝난후 좀 더 상세한 내용은 알 수 있을 둣 하다.

김형준 프로필 >>>

이름 / 김형준(金亨俊)

출생 / 1987년 8월 3일 (31세), 서울특별시 서초구

신체 / 181cm[1], 66kg, O형

가족 / 부모님, 남동생 알렌기범[2]

학력 /

서원초등학교

원촌중학교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

경기대학교 다중매체 영상학과

경희사이버대학교 정보통신학과

소속사 / SDKB

소속그룹/ SS501, Double S 301

포지션 / 리드보컬, 서브래퍼, 메인댄서

데뷔 / 2005년 싱글 1집 1st SS501

김형준은 노래와 춤 연기 예능 비주얼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SS501의 귀여운 막내이다.

대한민국의 가수이자 배우, 명예 프로게이머. 같은 그룹 멤버 박정민이랑 단국대학교사범대학부속고등학교를 나왔으며 5인조 보이그룹 SS501, 3인조 유닛 Double S 301 멤버다.

동생으로는 유키스 전 멤버인 알렌기범이 있다. 친구이자 톰과제리의 톰인 박정민과는 앙숙이자 절친이다.

작은 얼굴에 오똑한 코, 큰 눈 때문에 인형준 이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다.

동양인 답지 않게 높은 코는 어머님과 할머니, 사촌누나인 장엘리, 친동생인 알렌기범을 보면 빼박 유전이다. 사촌누나도 연예인 뺨치게 이쁘시다

또 16세에 찍은 여권사진과 18세에 찍은 옥주현의 뮤비 Catch를 보면 지금이랑 똑같다.

sm에서 길거리 캐스팅 받은 것만 봐도... 외모가 오해할 만하다. 김형준이라 쓰고 인형준이라 읽는다. 얼굴이 너무 하얘서 한국 화장품 중에는 피부톤이 맞는 게 없어 코디네이터들이 외국 제품으로 화장을 해줬다고 한다.

여담으로 'Never again' 활동 때 몸무게가 58kg 이었다고 한다. 181에 58kg... 도 아니었다. 54 ~ 56kg이었다고 본인이 직접 경기남부경찰청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밝혔다. 이 시절엔 '뼈였다'고 표현하기도. 지금(2018년 하반기)은 72kg이라고 한다.

군 입대 후 진행하게 된 경기남부경찰청 페이스북 라이브 방송에서 본인이 생각하는 자신의 리즈시절을 묻는 질문에 데뷔 초 'Snow Prince' 활동을 할 때를 꼽았다. '저렇게 생긴 인형이 있으면 좋겠다, 들고 다니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으며, 과거 리즈시절 모습을 보고 지금의 자신을 보면 놀란다고 한다. 너무 격변한 것 같다고…

가수 윤수일과 일본배우 카시와바라 타카시 대만의 배우겸 가수 오존을 닮았으며 영국배우 데이비드 테넌트 닮은꼴 1위에 선정됐다.#

데뷔 초에는 귀엽고 매력적인 덧니가 있었지만 이 후 2006년부터 덧니를 없앴다.

2019/03/28 - [핫이슈&실검] - 골목식당 정인선 발탁,조보아 하차! 노출사고

2019/03/21 - [핫이슈&실검] - 이부진 주총! 프로포폴 진실

from http://syeng.shop/3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