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전 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독살 여중생 처벌 청와대 청원 주소...

대전 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독살 여중생 처벌 청와대 청원 주소 "양몰이견 모스 감동이"

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저희 집 강아지들이 ‘농약’ 넣은 샌드위치를 먹고 죽었습니다”…여중생 처벌 靑 청원

출처 - https://www1.president.go.kr/petitions/570795

강아지 농약 샌드위치, 끝내 죽음 맞이한 유기견

강아지에 농약이 든 샌드위치를 준 미성년자를 처벌해달라는 국민청원이 올라왔습니다.

최근 청와대 국민청원 홈페이지에는 대전에서 이웃주민인 미성년자가 호기심으로 농약이 든 샌드위치를 넣어 유기견 두 마리를 독살했다는 글이 게재됐습니다.

유기견을 거둬 키우던 A씨는 래트리버 호야와 막내가 갑자기 죽음을 맞이하게 된 영상을 게재했고 해당 사건은 일파만파로 퍼지며 현재 국민청원 4만 명을 넘은 상태 입니다.

청원자는 미성년자 처벌을 강화해야 한다고 주장하며 “본인이 직접 범행을 자백한 통화녹음과 목격자도 있는 상태”라며 “자신의 부모에게 피해자가 자신을 때리고 협박해서 거짓 자백을 했다고 거짓말을 했다”라고 전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해당 미성년자의 부모 측은 범행을 부인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TV 동물농장 870회2018.06.17 09:30

▶ 달라도 너무 다른 양몰이 犬 꼴통vs엘리트

자타공인! 프로 양몰이견 <모스>와,

의욕과다! 프로 분탕러 <감동이>의

가슴 뻥~~뚫리는 양몰이 라이프를 만나본다!

시원한 바다와 드넓은 초원이 펼쳐진 경남 남해의 한 목장! 마치 동화 속 세상처럼 아름다운 이곳에, 일순간 양들을 긴장시킨 녀석이 있었으니... 자타공인! 양몰이견의 표본 교과서라 불리는 프로 양몰이견 <모스>다. 마치 먹잇감을 포착한 맹수처럼 무서운 기세로 양들을 단숨에 제압하는 녀석. 모스가 초원을 누리며 멋진 활약을 펼치고 있는 이 순간, 그 모습을 은밀하게 지켜보는 또 하나의 견공이 있었으니... 의욕만큼은 세계 최고인 양몰이 경력 1년 차 <감동이> 되시겠다. 허나... 양몰이를 하자는 건지~ 복수혈전을 찍자는 건지~ 감동이의 막가파식 양몰이에~ 녀석이 떴다! 하면 양떼 목장은 그야말로 아수라장이 된다고! 과연 감동이는, 모스에 버금가는 프로 양몰이견이 될 수 있을까?!

▶ 고양이 학대

지난 5월, 악몽과도 같은 학대사건이 연달아 발생했다!!

누가 이 고양이들을 고통으로 몰아넣은 걸까?

지난 5월, 3일에 걸쳐 동물농장에 충격적인 이야기가 전해졌다! 다급한 구조 요청을 받고 찾아간 충북 영동의 한 공장! 사람의 접근에도 도망치지 못한 채 지쳐있는 건 다름 아닌 고양이..?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녀석의 양쪽 앞발이, 마치 자로 잰 듯 똑같은 길이로 잘려있었다고.. 긴급하게 구조를 마치고 다음날 20일, 김포의 한 동물병원에서 또 다른 비보가 들어왔다! 까맣게 얼굴이 그을린 채 내원했다는 고양이는 얼굴뿐만 아니라 머리부터 목까지 심각한 화상 자국으로 가득했는데.. 이틀 사이에 각 지역, 연쇄적으로 벌어진 끔찍한 학대!! 하지만 다음날 또 하나의 충격적인 사건이 벌어졌는데! 경기도 안산, 고양이 카페 앞에 유기된 이동장. 그 안에 담긴 건 다름 아닌 품종묘였다고.. 엉망인 오른쪽 눈과 알 수 없는 상처로 가득한 온 몸,, 발견 즉시 병원으로 이송해 치료 중에 있는데..

▶ 논두렁을 떠도는 파이프 犬!

한적한 시골마을에 기괴한 모습으로 떠도는 한 녀석...

과연 이 녀석의 숨겨진 진실은 무엇일까?

무려 3달 동안 전해진 기묘한 괴담! 알 수 없는 무언가를 목에 낀 채로 시골마을을 돌아다닌다는 검은색 견공이 있다는데.. 녀석의 목에 꽉 껴진 수상한 물체는, 다름 아닌 PVC 파이프 배관! 그 중에서도 배수 방향을 바꿀 때 사용되는 45도로 휘어진 파이프라고.. 억지로 집어넣기도 힘든 이 파이프가 어떻게 목에 낀 건지 궁금하기만 한데.. 목에 너무나 꽉 조인 탓에 숨도 쉬기 힘든 상황이라는 녀석! 좁고 어두운 파이프 구멍 속에 숨겨진 녀석의 상처는 짐작하기도 어려운 상황인데.. 가뜩이나 더워지는 날씨 탓에 더 이상 지체하기 힘든 상황! 일분일초가 시급한 녀석을 위해 동물농장 제작진이 나섰다! 과연 녀석은 파이프로부터 자유로워 질 수 있을까?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2412554

안녕하세요 안쟈나프 입니다 딱 일주일전 이군요. 결론적으로 지금 상태는 아주 건강합니다. 눈상태는 보시는 봐와 같이 이렇습니다. 영구 실명이며 왼쪽눈은 수정체가 빠져나왔습니다.

다음주 저희집 단골로 오시는 수의사 선생님께서 수술을 해서 더이상 염증이나 뭐 이런게 안생기도록 해야 할지 어떨지는 봐주신다고 하시네요. 눈은 안보이지만 소리를 듣고 요렇게 잘 찾아옵니다. 밥도 아주 잘 먹습니다.(동영상을 올리고 싶은데 하나 밖에 안올라 가나 보네요 ㅠㅠ) 응가도 아주 잘 합니다.

ㅎㅎ 귀엽죠? 눈이 안보여서 그런지 아직 화장실을 잘 못 찾습니다. 아마 크면서 후각이 더 발달하고 정식으로 화장실을 만들어 주면 잘 찾아서 하리라 봅니다. 참 이름은 "꼬미" 입니다. 조그맣다고 해서 "쪼꼬미" 또 쵸콜렛 같은 색이라서 "쪼꼬" 합해서 "쪼꼬미" ㅎㅎㅎ 앞으로 꼬미와 잘 살겠습니다. 요녀석 살린다고 집사람이랑 저랑 애좀 먹었지만... 생명을 살리는게 쉽나요 어디... 하지만 워낙 강한녀석이라 그런지 며칠만에 자리를 훌훌털고 일어나네요 올블랙은 유전적으로 강하고 영리하다고 합니다. 우성 유전이기 때문에 그렇다고 하는데...확실히는 잘 모르겠네요. 하지만 하는거 보니 진짜 강하고 영리합니다. 소리 듣고 잘 찾아오고 마치 강아지 같습니다. 나중에 눈도 완전히 치료하고 또 후기 올리겠습니다. 응원 해주시고 진짜 따뜻한 말씀 해주신 보배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하고 싶은말은 많지만.... 후기는 간결하게~ 꼬미야~! 인사혀~ 냥~! 히힛~ ^__^

from http://postnow.tistory.com/430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