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트 코인 가격의 재개는 언제 알 수 있을까요?

모두에게 인사드립니다.

오늘 나는 오랫동안 내 글을 쓰는 것을 피하고 싶다. 오히려이 기사의 주석 섹션에서 가능한 비교를 위해 입력하고 싶은 몇 가지 고려 사항에 집중한다.

나는 끝내주는 일요일 점심 식사에서 돌아 왔고 남부 이탈리아 출신의 사람은 내가 무슨 뜻인지 잘 이해할 것이다. 제 시아버지의 70 번째 생일에 약 20 명의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분명히 전통적으로 점심 식사 도중 약간의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일부 구경꾼은 avendogliene 과거에 논의 된 criptovalute 산업 내 참여의 알고 있었다, 특히 그들이 무엇인지 가상 동전이 될 수 앞으로 어떤 기회에 설명을 포함하려고하는 데.

당연히 고무 벽에 말하기와 같은 것이 었습니다. 언쟁에 대한 편견과 잘못된 믿음이 다시 튀어 나와 모든 시도를 포기했습니다.

물론 오늘은 (항상 평균 이상) 위기에 있었다 나는 criptovalute으로이 증가하는 매복을 기대하지 않았고 그들은 실제로에서 "실제"돈을 투자의 아이디어에 굴복하지 잘했다 이 독점 돈.

나는 잠시 동안 논쟁을하고, 앞으로의 대결을 연기하면서 현 상황을 설명하기위한 모든 야망을 풀어 버렸다.

그리고 여기에 나는이 기사의 초점 인 질문에 대한 질문을 받았다. 나는 미래에 대해 너무 확신했기 때문에 비트 코인 가격의 재개를 기대 했는가?

나는 환경 밖에있는 사람들 만이 그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BTC에 대해서 말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인용문을 올리면 모든 altcoins가 오랫동안 기다렸던 상승을 표시함으로써 추세를 따라갈 것이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질문에 대답하는 것이 쉽지는 않으며 정확한 날짜 나 대략적인 질문을하는 것은 대담자를 괴롭 히는 것을 의미합니다.

내가 언급 한 청중을 대상으로 한 나의 간결한 반응은 "적시에"였습니다.

분명히 내가 시간과 돈을 낭비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기뻐하는 미소로 만든 반응은 전혀 관심이 없었다.

그러나 나는 모든 것이 당신과 함께 나누고 싶은 반성을 낳았으며, 나는 더 열린 마음으로 더 유능한 청중으로 향할 것임을 알았습니다.

제 의견으로는, 우리는 지하실 단계에 있으며, 우리는 cryptocurrencies의 미래에 대해 어떤 편안한 신호를 기대합니다; 나는 그들의 사용에 대한 가능한 규제와 규제 시장에 대한 그들의 인용에 대한 끊임없는 소문을 언급한다.

그러나 가격이 비트 코인 (bearish market)에서 가장 긴 곰 시장으로 표시되고 일부 레벨에서 점점 더 편평 해짐에 따라 축적 단계에 있다는 인상을 받고 있습니다 (향후 저항을 나타낼 것입니다) .

진실은 그 등반이 예기치 않게 끝날 것이며 곰 시장이 황소 시장에 굴복 할 때 일어날 것입니다. 나는이 시장에서 "카운트하는"사람들이 약세로 움직 이도록 예리한 하향 움직임 후에 만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다른 완고한 것으로 가정하십시오.

이것이 몇몇 중요한 뉴스와 일치하는 경우에, Forex 시장에있는 나의 경험으로 나는 뉴스가 장기 따옴표를 위해 무용하다는 것을 수시로 오해하기 때문에 나는 정직하게 말할 수 없다.

내가 확인할 수있는 유일한 사실은 우리가 시장 사이클이 충분히 길고 독특한 유틸리티가 있다는 것입니다. 오염 된 모든 쓸모없는 altcoins에서 시장을 정리하고, 그것을 믿었던 투자자들의 신뢰를 떨쳐 버리는 것입니다 우리는 El Dorado 앞에 있었고 기초없이 프로젝트에 너무 가볍게 투자했습니다.

나는 확실한시기에 자신을 표명하지 않았으며 나는 그것을 할 수 없다고 인정한다. 내가 읽은 여러 분석이 수렴되는 날짜 또는 오히려 시간이 2020 년 1 분기에 가장 존중됩니다.

명백한 그 동안 일부 criptovalute이 뛰어나다 것이라고하지만, 그 뒤에 프로젝트와 관련된 이유에 대한하지만 가상 동전의 전체 세그먼트를 촬영에 올 때, 나는 우리가 약간의 인내 avera을해야합니다 생각합니다.

물론 내가 일부가 울려 퍼지는 실패를 클러킹에 의해 길을 따라 우리를 떠날 것이라고 확신 때문에 복구, criptovalute의 번호가 아닌 모든 발생라고합니다.

광산 투자 조언이 아니며 대중에게 권유로 간주해서는 안 : 난 그냥 너무 무거운 식사와 아마 훨씬 더이었다 회사에서 태어난 고려 사항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

from http://itlogs.tistory.com/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