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신이 근황 공개 "성형수술 소설가 변신 '곰의 탈을 쓴 여우' 작가...

'현장토크쇼 택시' 신이 근황이 공개됐습니다.

10일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현장토크쇼 택시'에는 '용감한 직설녀' 특집으로 신이 솔비 박나래가 출연했는데요.

이날 MC 이영자는 신이를 소개하며 "이분 등장하면 최소한 실검(실시간 검색어) 장악이다"라며 "정말 오랜만에 뵙는다"고 했습니다.

신이는 몰라보게 예뻐진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이날 신이는 성형 수술 이후 캐스팅이 되지 않는다며 득과 실이 있지만 연기를 하고 싶은 마음이 커 실이 많다고 했습니다.

또한 지난 5년간의 공백기 동안 소설을 출간하고 동양화를 그렸다며 근황을 밝혀 눈길을 끌었습니다.

신이는 "용을 쓰는 거다"라고 했지만 로맨스 소설 '곰의 탈을 쓴 여우'를 발간해 소설가로 데뷔했고, 이날 공개된 동양화도 수준급 실력으로 진정한 아트테이너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78년생(39세) 성형 후 6년동안 계속 캐스팅 무산됐다네요 ..... 쩝 성형후가 낫나요?

성형수술이 최악의 독이된 여배우 출처 - http://www.bobaedream.co.kr/view?code=strange&No=1544915

신이 프로필

배우

신이는, 대한민국의 배우이다. 위키백과

출생: 1978년 12월 5일 (신이 나이 37세), 신이 고향 대구광역시

방송: 발리에서 생긴 일, 직장연애사

수상 후보 선정: 대종상 여우조연상

종교 불교

학력 대경대학교 연극영화과

본명 장승희

《일편단심 양다리》 (2007년) - 박세영 역

《색즉시공 시즌 2》 (2007년) - 경주 역

《닥터 K》 (1999년) - 새연 친구 1 역

from http://conypro.tistory.com/20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