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추사랑 근황

토픽셀프 2019. 3. 28. 20:03

추사랑 근황

추사랑 근황 - 2019년 4월이 다가오는 시점.. 우리 추사랑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나....?

2019년 4월이 다가오는 시점.. 우리 추사랑은 요즘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추성훈의 아내 야노시호가 추사랑의 근황을 인스타 그램에 올렸습니다~

하얀 눈밭에서 뒹글고 있는 우리 추사랑.... 남자 친구가 될 가능성이 약간 있는 유토와 눈밭 데이트를 하고 있습니다~ ㅎㅎ

키는 이미 유토보다 더 커버렸어요~ ㅎㅎ

아마 모델인 야노시호를 닮아서 그런가 봐요~

유토도 이제 남성미가 느껴지는....? ㅎㅎ

근데 두 사람이 왜 같이 있을까요?

추성훈 가족은 이미 2018년 4월 쯤에 하와이로 이민을 가버렸습니다.... ㅎㅎ

그럼 유토도 이민을 갔을까요?

그건 아니고.... 아마 추성훈 가족이 일본에 잠시 여행 온 것으로 보입니다....

일본이 고국이므로.... 아마 일본에 있는 가족들과 지인들을 보려 일본에 간 모양이네요~ ㅎㅎ

거기서 이웃인 유토도 보구~~~~

그럼 왜 추성훈, 야노시호, 추사랑이 일본에서 미국 하와이로 이민을 갔을 까요?

추사랑의 교육을 간 것이라고 밝힌 것으로 아는데....

그것은 진짜 이유는 아니고....

바로 일본의 방사능 때문입니다...

일본에서 고위층에 있는 사람들이랑 부유한 분들... 능력 있는 분들은 많이 일본을 떠나 이민을 가는 실정이라고 합니다...

물론 추사랑의 교육때문도 맞지만.....

진짜 이유는 일본 방사능.....

우리나라도 최소한 일본 방사능 농수산물은..... 금지시켜야 하는데.....

현실은 이런쪽은.... 신경을 안 쓰죠.....ㅠㅠ

그럼 추사랑 가족의 사진 모음을 한 번 볼까요....?

엄마가 모델이라서 그런지 완전 화보네요~~~

추사랑과 함께 휴가~ 결혼 전 연애 시절~~~ 실제 결혼식~ 추사랑 엄마의 모델 포스~~~~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