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윤문식 폐암 투병

토픽셀프 2019. 3. 28. 18:34

윤문식 폐암 투병

윤문식 폐암 투병

윤문식씨가 폐암 투병한 사실이 다시 밝혀지며 이에대한 비화도 공개되었습니다. 27일 tv조선에 출연한 윤문식씨는 자신의 폐암 투병 당시 사건을 재언급 하기도 했는데요. 처음 폐암 3기 진단을 받고, 포기하려 하였으나 아내의 권유로 다른병원을 갔는데 1기진단을 받았다는 것이었습니다. 폐암 3기가 오진이었다는 것인데요. 이에 대해 아내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도 했습니다.

윤문식 아내 신난희씨는 18세 연하입니다. 사실 윤문식씨는 이전에 아내와 사별 후 1년만에 현재 아내 신난희씨를 만났다고 하였는데요. 윤문식의 큰 딸이 아직도 윤문식의 아내를 엄마라고 부르지 못한다고 합니다. 그러나, 엄마라고 말하지 않아도 엄마라고 느낄 수 있다며 신난희씨는 tv출연당시 이야기하면서 울기도 하였습니다.

윤문식씨와 아내 신난희씨는 자신들의 재혼 이야기를 하며, 애정을 보여주기도 하였는데요. 아무래도 아내가 18세나 연하라고 하니,중년과 노년의 나이인데도 사람들이 아빠와 딸 사이인줄 아는 사람도 있다며 너스레 웃기도 하였습니다.

전처 기일과 지금 아내의 생일이 같다며 아궁이 출연당시 이야기하기도 하였습니다. 윤문식씨는 마당놀이에 관련한 인간문화재로 등록이 되어 있기도합니다.

from http://infosociety.tistory.com/4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