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양배추즙추천 내가 푹 빠져있는 즙

양배추즙추천 내가 푹 빠져있는 즙

지인이랑 오랜만에 만나서 얘기하는데

양배추즙추천 해줄만한 곳 없냐고

묻더라고요. 추천을 원한다면

괜찮은 곳을 알려주는 것이 인지상정!

사실 제가 얼마 전부터 즙에

푹 빠져있거든요. 마침 이런 저에게

양배추즙추천을 부탁하다니, 저는

기다렸다는 듯이 제가 알고 있는

점들을 쏟아놓기 시작했답니다

일단 저는 제주도에서 자란

채소로 만든 즙을 농부에게서 직구

하는데, 농부가 가공도 해서 팔거든요.

그 안에는 물만 들어가니까 안심

해도 된다고도 했고요

그리고 여기가 MBC 전국시대,

KBS 6시 내고향 등 티비에서도

종종 비춰지던 곳이라 믿을만 한

곳이기도 하고, 4대가 오랫동안

농사짓고 해와서 그 역사가 꽤나

오래됐다고 말이죠.

일단 업체는 이만하면 어느정도

이해할 수 있겠고, 제가 요즘

빠져있는 즙이 또 마침 양배추즙추천

에 적합한 빨간양배추브로콜리즙이거든요

이게 또 얼마나 좋은지를 설명하기

시작했죠. 적양배추와 브로콜리를

한꺼번에 먹게 되면 안토시아닌,

비타민 U,K,E,A,B,C, 칼슘,

칼륨, 식이섬유, 철분,설포라판 등의

엄청난 성분들을 한꺼번에 섭취할 수

있어서 이 조합이 꿀조합이라고 말이죠

지인은 저의 설명을 듣고 있다가

그거 진짜 괜찮다고 좋아했어요.

그리고 포인트가 하나 더 있는데,

지금 구매하면 30% 할..인이라는 거죠!

지인은 즙을 먹고는 싶지만 가격이

좀 부담스러울 것 같아서 망설이고

있다고 했거든요. 양배추즙추천 해달라고

했던 몇몇 사람들이 알려준 곳은 가격이

전혀 추천할 만한 곳이 아니어서 말이죠

하지만 할인을 이렇게 해주는 곳이니

괜찮을 것 같다고 했어요

거기다가 구매 많이하면 사은품도

많이 주니까 나눠서 구매할 거 한꺼번에

구매하면 더 이득이라고 꿀팁도 남겨줬어요

이날도 저의 열정 양배추즙추천은 성공을

거두었답니다. 요즘 제가 푹 빠져있는

채소즙, 이거이거 헤어나올 수 없는

마성의 매력을 갖고 있거든요!

www.cljeju.com

아래는 청룡농원 이벤트와

농사짓는 모습 등 이미지입니다.

from http://koreasexygirls.tistory.com/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