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찌는보충제 진짜 대박입니돠!! (사진 有)

LOVELY GIRL♥

다락방 소녀 2016.07.26 16:56

살찌는보충제 진짜 대박입니돠!! (사진 有)

체질부터가 마른 사람이라서

정말 몸이 약하고 체격도 작았어요.

여자가 말랐으면 좋은 거지

뭘 살 찌고 싶어서 유난이냐 싶으실 수도 있는데

마른 것도 보통으로 마른게 이쁜거지

165에 42키.로 밖에 안 나가는 몸이 이쁜건 아니잖아요.

잘 먹으면 찐다고 하길래 정말 되는 데로 많이 먹어 봤지만

오히려 건.강만 나빠지는 느낌...

운동을 하면 더 좋다고 해서 운동도 했는데

제자리 걸음 뿐만 아니라..

더 살이 빠져가지고 얼마나 고생했는지 .. ㅠㅠ

체질이 마른건 어쩔 수 없다는 말을 듣기도 했지만

살찌고 싶어서 안달난 사람이라

살찌는 방법에 대해서 열심히 찾아 봤구용!!!

안전하고 건.강하게 체.질도 바뀌면서 살을 잘 찔 수 있다는

살찌는보충제를 알게 됐습니당 ^^

몸무게 10키.로 찌우면서 짝대기 같은 사람에서

보통사람으로 변했어용!!~!!!

이제야 말로 진정한 날;씬한 사람이 됐습니당 ♡!!

너무 안쓰러워 보였는데 살찌니까 이제야 좀 사람 같다면서

정말 보기 좋다고 하고,, 너무 기뻤어용!!

저도 오랫동안 받아왔던 스트레스에서 탈출했구용!! ㅎㅎㅎ

특히 건.강해지면서 살을 찔 수 있다는게 가장 좋아용 ㅎㅎ

살찌는음식을 여러가지 먹어봤었지만

살이 제대로 찌지 않았었어용 ㅠㅠ

살을 찌고 싶어도 어떻게 쪄야 할지 몰랐어요.

그러던 중에 보충제를 먹으면 살찐다고 해서

살찌는보충제를 알게 됐구요!!

어릴때부터 마르고 약했던 지라 건강에 대해서도 예민했기 때문에

특히 안전하고 건.강하게 살 찔 수 있는

쉐.이.크에 관심을 가졌습니당!!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데로 먹고 관.리 받으면서

살을 잘 찔 수 있다는 후.기들을 봤구요.

바로 마.녀.코.치님한테 상.담을 받았어용~

코.치님이 상.담 해주시는 중에

굉장히 친.절하게 잘 해주셨고 아시는 부분도 많았기에

바로 하기로 했습니당!!

이미 많은 시도를 했지만 살 찐적이 없기 때문에

이번이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시작한 거였어용!

그런데 .. 완전 잘 찌웠던 거죠!! ㅎㅎㅎ

선.물도 많이 챙겨 주셨고 먹는법과 관.리를 자세히 알려주셔서

다음날 바로 시작했어용!!

체계적으로 잘 짜서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됐습니당 ㅎㅎ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먹으면서

매일 1대'1로 관.리를 받았어요 ^^

잘 할 수 있도록 항상 코.칭을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구요!!

살찌는데 노.하.우도 잘 알고 계셔서 많이 알려주셨어요!!

쉐.이.크는 저는 식.후 간식으로 챙겨 먹었습니당 ㅎ

그냥 편하게 물에 타 먹는 형식이라서 쉬웠어요!

가지고 다니기 편한 통도 선.물로 넣어 주셔서

외출 할때도 가지고 다니면서 먹을 수 있었습니당 ㅎㅎ

항상 간식을 무식하게 먹던 저라서

쉐.이.크로 간식을 챙기는게 어렵지 않았어요!

제가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었는데 속도 편안하고 소.화도 잘 됐어용!!

맛도 괜찮아서 먹기 좋았습니당

살찌는보충제라고 해서 막 느끼하고 속 더부룩 할 줄 알았는데

그런점 전혀 없이 편하고 맛나게 먹었어요 ^^

저는 빠르게 살 찌길 원했기 때문에

알.로.에.겔하고 유.산.균도 같이 먹었습니당

제가 삼개월 만에 10키.로 찌게 된 이유가

두가지를 같이 챙겨 먹어서 였어요!!

흡.수.력도 높혀 주고

위.장을 건.강하게 해준다고 하셨거든요.

그 말 그대로 였어용!!

잘 못 먹으면 설.사 심하게 자주 하던 것도 없어졌고

속도 편안해 지고 소.화도 잘 되공!!

위.장이 좋아지면서 살이 찌니까 유.지도 잘 되고 있어요

지금 9개월 유.지 하고 있어용 ㅎㅎ

몸이 전체적으로 보기 좋게 사.이.즈가

늘어나서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살만 막 뒤룩 뒤룩 찐게 아니라

건.강해 진 느낌?!! 거기에 탄탄하게 살이 쪘습니당 ㅎㅎ

컨디션도 많이 좋아 졌고

주변에서는 너무 예뻐졌다고 이야기 하궁,,

요즘 아주 살 맛 나용 >ㅁ

ㅎㅎㅎ

삼개월 동안 10키.로 찐것도 놀랍지만

유.지도 9개.월 하고 있어서 더 놀라워용!!

짝대기 불쌍한 몸이었는데

이제는 날;씬하다고 이야기 하거든요!! 진짜 짱!!!

여자 말고도 남자들도 증량 할 수 있다고 하니까

마른 몸으로 스트레스만 받고 하지 마시고

살찌는보충제 꼭 관.리 받아보세용 ㅎㅎ

from http://redgusl20.tistory.com/91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