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승리 경찰복 논란 실제 경찰복인가

승리 경찰복 논란 실제 경찰복인가

현재 한달 넘게 이슈화되고 논란의 중심에 있는 버닝썬 사건, 일명 버닝썬 게이트라고도 하는 이 사건이 충격적인 이유는 연예계와 경찰측의 유착관계, 그리고 우리나라에서는 불법인 마약, 성매매 등의 불법적인 행위, 거기에 미성년자는 출입할 수 없음에도 불구하고 버닝썬에는 미성년자가 출입했다는 의혹 또한 제기되고 있는 상황에서

과거 승리가 입었던 경찰 정복이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이유는 당시 입었던 경찰 정복이 실제 제복일 가능성에 대해서 문제가 제기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경찰과의 유착에 대한 증거가 될 수 있다는 말 또한 나오고 있습니다.

과거 할로윈 의상으로 입었다는 승리의 경찰 정복에 대해서 승리측에서는 업체측에서 대여해서 입은 옷이고 당시에도 조금 문제가 되었었기에 삭제를 했다고 하는데, 승리가 경찰복을 대여했다는 의상 대여점에서는 과거의 일이가 정확하게 알지 못한다고 하는데,

또한 경찰복은 개인적으로는 대여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경찰복은 따로 관리하고 있으며, 영화대본이나 콘티 등이 있어야지만 빌릴 수 있다고 말하는 의상대여점, 여기에 추가로 전문가는 승리가 게시한 사진에 대해서 약장, 계급장 등 전반적인 디자인 자체가 실제 경찰 정복과 동일하며, 승리가 쓰고있는 모자는 경위 이하의 경찰관이 착용하는 모자라고 합니다.

현재 많은 논란이 되고 그것이 알고싶다에 까지 나온 버닝썬 게이트.. 법을 어기고 살지 말라고 가르치는 이 사회에서 성공을 위해서는 점점 위법을 해야하는 것이 당연한 것이 되어버리는 것이 너무나다 씁쓸한 현실입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64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