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손쉽게 따라하기

요즘에는 해외여행을 갈 때 부담이 적어요. 경비에서 비행기표나 호텔 숙박비에 대한 부담이 줄었거든요. 혹시 모르신다면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테니 따라 해보세요.

최근에 축구의 영향인지 몰라도 베트남과 우리나라의 관계가 많이 좋아 보여요. 가보시면 아시겠지만, 여행하기에도 굉장히 괜찮아요. 일단 잘 보존된 자연환경이 멋지고, 날씨도 따뜻해서 좋아요. 상대적으로 물가가 낮은 편이기 때문에 맛있는 쌀국수를 많이 먹을 수 있어요. 거리가 있기 때문에 여행 경비에서 항공권에 대한 비용이 대부분을 차지하죠.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 진행하기.

보통 인천공항에서 많이 출국하실 텐데요. 베트남으로 여행을 가신다면 부산에서도 갈 수 있어요. 하노이, 다낭, 호치민시티의 경우 경유 없이 직항을 이용할 수 있어요. 여러 항공권의 가격을 비교하고 최저가로 예약할 수 있게 도와주는 사이트인 스카이스캐너를 이용하면 싸게 구입할 수 있어요. 사이트에 접속해서 알려드릴게요.

먼저 출발지를 정해주세요. 부산과 인천 둘 중에 편한 곳을 지정하면 돼요. 도착지는 베트남으로 해주시고요. 탑승 날짜 지정을 통해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는데요. 가는날과 오는날을 월 단위로 지정하면 돼요. 날짜에 따라 베트남 항공권의 가격이 다르더군요. 어느 날짜에 가장 싸게 예매할 수 있는지 알 수 있어요.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르면 베트남의 여러 도시에 대한 항공권 가격을 확인할 수 있어요. 어디 도시에서 여행을 시작할 지 정하지 않으셨다면 이 부분을 참고해 보세요. 다른 도시에 비해 항공권 가격이 저렴한 지역을 이용하면 경비를 줄일 수 있어요.

이번에는 베트남으로 출발하거나 부산과 인천으로 돌아올 날짜를 정해야 해요. 날짜에 따라 최저가 베트남항공권의 가격이 달라요. 이를 이용하여 항공권을 싸게 구입하는 방법이 있어요. 달력에서 빨간색으로 표시된 가격은 최고가를 뜻하고, 녹색은 최저가를 뜻하는데요. 녹색 위주로 선택해서 왕복 항공권의 가격을 낮춰보세요.

날짜와 도착 지역을 지정했다면 이번에는 항공사와 출발 시간대를 정해야 해요. 왼쪽에 있는 출발 시간대 설정을 통해 자신이 원하는 시간대를 지정해 주세요. 그 다음 리스트에서 저렴한 항공편을 선택하면 돼요. 좀 더 베트남 항공권 싸게 구입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왼쪽 상단에 있는 가격 변동 알림 받기 버튼을 눌러보세요.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수시로 변하는 티켓 가격에 대한 정보를 알려줘요. 이 기능을 통해 저렴하게 나온 티켓을 살 수 있어요.

출발 시간대까지 정했으면 예약을 해야 하는데요. 예매할 사이트를 선택하셔야 해요. 주로 이용하는 곳이 없다면 별점과 가격을 가지고 판단해서 선택하시면 돼요.

업체를 선택하면 예약할 수 있는 인터넷 페이지가 열리는데요. 여기에서 비행기표 예약을 진행하시면 돼요. 인천에서 출발하는 것은 맞는지, 도착 지역이나 출발 시간은 맞는지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이번 시간에는 여행을 할 때 비행기 티켓을 싸게 예매하는 방법을 알려드렸어요. 요즘 같이 해외여행을 가기 좋은 때도 없는 것 같아요. 싸게 구입하는 경우라고 해도 서비스 품질에는 차이가 없어요. 빈 좌석으로 운행하는 것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것이 낫기 때문에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아요.

from http://partpart.tistory.com/49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