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기안84 찜질방

토픽셀프 2018. 8. 29. 13:13

기안84 찜질방

나혼자산다가 하고 있네요. ㅎㅎ 꿀잼인데요.

오늘 편에서는 기안84가 찜질방을 갔네요. ㅋㅋ

찜질방에서 갑자기 운동을 하면서

땀을 빼서 놀랐는데요.

저희 동네에 있는 찜질방이랑 약간

클래스가 다른 것 같습니다. ㅎㅎㅎ

저온방이라고도 있는데 덥다고 하네요.

기안84는 윗몸일으키기, 무에타이를 하면서

땀을 더 냈는데요.

저도 한 번 가보고 싶네요. 방이

진짜 많은 것 같은데요. 이열치열이라고

무더운 여름에는 땀을 내면서

체력 단련하는게 좋죠 ㅎㅎㅎ

기안84는 나혼자산다하면서 욕도 먹기도 하지만,

그래도 진솔한 모습을 보여줘서 많은

팬들이 좋아하는 것 같아요 오늘 나혼자산다

진짜 웃기네요

찜질방 입구가 저렇게 생겼더라구요 ㅋㅋ

진짜 코인 노래방 입구처럼

생겼는데 신기하네요

저희 동네에는 자수정 방이랑 소금방

2~3개밖에 없는데

저기는 좀 많이 큰 것 같네요

예전 다른 방송에서도 본것 같은데

그리고 한혜진 씨가 그림실력을

기안84에게 보여줬습니다

한혜진은 태블릿 PC를 통해 그린 전현무의 그림을 보여줬는데요 한혜진이 중학교 3학년 때까지 미술을 했다고 말한 만큼 실망이 컸던 기안84는 “미술 안 하길 잘했다. 미대갈 생각을 어떻게 했냐. 어느 학원을 다녔냐. 현실적으로 얘기를 안 해줬냐”며 비난했습니다. ㅋㅋㅋ

이에 한헤진은 “5분 만에 그린 것”이라고 해명했지만, 기안84는 “그리는 데 5분이나 걸렸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는데요.

기안84는 이어 제작진과으 인터뷰에서 “예전에 어린이들 다니는 미술학원에서 강사로 일한 적이 있는데 (한혜진의 그림은) 딱 7~8세 수준"이라고 말했네요 ㅋㅋ

from http://helloworld2018.tistory.com/14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