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집안곰팡이제거 곰팡이 방지 벽지 일이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는 '휴지...

dave453 2017.05.23 20:15

집안곰팡이제거 곰팡이 방지 벽지 일이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는 '휴지'… 집들이 선물의 숨은 의미

집안곰팡이제거 곰팡이 방지 벽지 일이 술술 풀리기를 기원하는 '휴지'… 집들이 선물의 숨은 의미

새 집에서의 새 출발을 응원하기 위한 집들이 선물로 고민하는 이들도 많다.

대표적인 집들이 선물 아이템은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선물하는다.

이처럼 집들이 선물 주는 숨은 의미와 추천 아이템을 소개한다.

CJ라이온)

예로부터 세제를 선물하는 것은 집안의 운이나 재물 등이 거품처럼 가득히 일어나기를 기원한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다.

CJ라이온 참그린은 황색포도상구균을 비롯해 식중독을 일으킬 수 있는 균을 99.9.9% 제거한다.

인공색소, 파라벤, 벤조페논 등 유해 성분 걱정 없는 1종 주방세제로, 식기는 물론 야채와 과일 세척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참그린 뽀드득 2종은 기존제품 대비 헹굼력과 세정력을 대폭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CJ라이온)

CJ라이온의 이노비트 항균버블은 빨래 속 유해균이 세제와 닿으면 항균거품이 발생하여 항균효과를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표백제 사용 없이도 생활 속 유해 세균은 99.9.9% 제거해주며, 곰팡이 방지 효과가 뛰어나 세탁 시 곰팡이가 세탁수로 흘러나와 의류가 오염되는 것을 방지해준다.

쌍용C&B)

휴지는 부정적인 기운을 닦아내는의 의미로, 새로운 보금자리를 마련한 이들에게 모든 일이 술술 풀리기를 바란다는 의미로 선물한다.쌍용C&B가 최근 출시한는 천연 편백나무 추출물인 피톤치드가 함유된 프리미엄 두루마리 화장지다.

형광물질 없는 순수 천연 펄프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며 보습성분의 알로에로션 처리는 물론, 도톰하고 폭신한 3겹 데코 엠보싱으로 제작되어 여러 번 닦아도 자극이 발생하지 않아 연약한 아기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밀크하우스 캔들 홈페이지)

최근 집들이 선물로 각광받는 아이템 중 하나인 향초는 탈취효과는 물론 불꽃처럼 활활 타올라 앞날이 번창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참고출처 : http://m.news.naver.com/read.nhn?mode=LSD&mid=sec&sid1=103&oid=023&aid=0003282051

좋아요 공감 공유하기 글 요소 구독하기 오빠야 저작자표시

캔들 전문회사은 파라핀 무첨가로, 천연재료인 소이왁스와 비즈왁스를 사용해 그을음이 적고 유해물질이 발생되지 않는다.

from http://davndwp145.tistory.com/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