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완선 집 인테리어 식단 고양이 나이

가수 김완선은 여러 프로그램에서 자신의 집을 공개했었느데요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인테리어가 돋보였습니다.

마치 모델 하우스를 연상케 했는데, 실제로 김완선은 "지인의 제안으로 호텔룸 인테리어에 참여한 적이 있다"라고 말하기도 했네요

인테리어 팁으로 "페프릭을 추천하고 싶다. 분위기 변화를 손쉽게 줄 수 있다"라고 전수하기도 했네요.

이번에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종국과 김정남이 김완선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아기자기한 침실을 비롯해 욕실, 파우더룸, 운동방까지 김종국과 김정남의 부러움을 사기도 했습니다.

이날 김완선은 김종국과 김정남을 위해 보쌈 요리를 대접하기도 했는데요

김완선은 "요리를 못하는 줄 아는데, 나도 잘 한다"라며 보쌈 요리를 만들어주는 모습이었네요.

또한 자신의 몸매 비결에 대해 "원래 밥을 잘 안 먹는다"고 말하기도 했네요

김완선은 1986년 1집 앨범 '오늘밤'으로 가요계에 데뷔, 뛰어난 퍼포먼스와 가창력으로 80,90댄싱 퀸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완선 나이는 1969년생으로 올해 50살이며, 아직 결혼은 한번도 하지 않았습니다.

김완선 현재 집은 경기도 용인시 아파트로 알려지기도 했습니다.

비행소녀에도 한번 소개되기도 했었죠.

from http://amerione.tistory.com/76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