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k팝스타 이진아 결혼소감 공개 "남편 신성진 피아니스트 집안 학력 나이...

k팝스타 이진아 결혼소감 공개 "남편 신성진 피아니스트 집안 학력 나이차 실제키 고향" 프로필 이진아 결혼소감

이진아 결혼소감 “신성진과 행복하게 감사하며 살 것” 가수 이진아가 신성진과 결혼한 소감을 전했습니다.

지난 24일 이진아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제 와주신 분들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행복하게 감사하며 살아갈게요. 와주신 분들, 축하 연락 주신 분들, 응원해주신 팬 분들 정말 감사해요. 연락 못한 지인 분들도 용서해주시고, 팬카페 여러분도 축하와 응원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진아와 그의 남편 신성진이 밝은 웃음을 지으며 카메라를 응시합니다.

특히 그들이 맞잡은 두 손에서 행복한 분위기가 돋보여 이목을 집중시킨다고 합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지난 23일 경기도 성남 모처에서 웨딩마치를 올렸다. 두 사람은 선후배 관계에서 연인으로 발전, 4년 열애 끝 결혼했습니다.

한편 신성진은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로 이진아 및 다수 가수들과 작업했습니다.

이진아 결혼

이진아♥신성진, 4년 모범 커플의 결실은 결혼..응원 쏟아지는 이유 [종합] SBS ‘K팝스타’ 시즌4 출신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4년 열애 끝에 오는 23일 부부가 됩니다.

이진아의 소속사 안테나뮤직 관계자는 20일 OSEN에 "이진아와 신성진이 23일 비공개로 결혼식을 올린다”고 알렸다. 축가는 샘김, 권진아 등 이진아와 함께 한솥밥을 먹고 있는 안테나 엔젤스가 맡게 됐ㅅ브니다.

'K팝스타' 출신 가수 이진아와 피아니스트 신성진이 결혼한다고 합니다.

가요계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이진아와 신성진은 오는 3월말 결혼을 확정짓고, 최근 웨딩촬영까지 마쳤습니다.

이진아는 2017년 8월 피아니스트 신성진과의 사랑을 인정하고, 공개 열애에 돌입했다. 두 사람은 서울예술대학교 실용음악과 선후배사 입니다.

이진아와 신성진은 열애설 보도 직후 "음악 선후배 사이에서 연인이 됐다"고 밝히며 풋풋한 사랑을 키워왔다. 이진아는 라디오 출연 당시 서로의 애칭이 "반짝이와 달콤이"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이진아는 'K팝스타' 출연 당시 개성적인 음색과 피아노 연주, 남다른 작·편곡 능력을 선보여 스타로 떠올랐다. 이후 유희열의 안테나뮤직에 입사한 뒤 '배불러'-'밤과별의노래(with온유)'-'랜덤'-'런' 등을 잇따라 발표하며 활발하게 활동해왔습니다.

이진아의 예비신랑 신성진은 대중에겐 다소 생소한 이름이지만, 음악계에서 인정받는 피아니스트이자 프로세션맨이다. 지창욱부터 나윤권 백아연 최백호 등 수많은 아티스트와 협업한 실력파 뮤지션 입니다.

이진아와 신성진의 사랑은 서로의 음악적 감수성에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는 평이다. 두 사람이 펼쳐갈 인생 2막에 팬들의 다정한 응원이 함께 하는 이유 입니다.

이진아 신성진 결혼

이진아는 대한민국의 싱어송라이터, 재즈 팝 아티스트, 피아니스트이다. 위키백과

출생: 1991년 3월 16일 (이진아 나이 27세), 이진아 고향 광주시

이진아 소속사 : 안테나

가수 이진아 실제키 160 Cm

앨범: 보이지 않는 것, 보이지 않는것, 진아식당 Jinah Restaurant Full Course, RANDOM, 신혼일기 X 안테나 (Prod. by 유희열)

장르: 재즈, 리듬 앤 블루스

배우자 신성진 (3월 예정) 가수 이진아 몸매

from http://yoyonew.tistory.com/354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