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게이트 다시보기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게이트 다시보기

안녕하세요.

브라운 인사드려요. 이번에 알아볼 내용은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게이트 실체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룹 빅뱅 출신 승리의 생일파티가 사실 클럽 버닝썬 사업설명회 혹은 이사진의 단합회 격이었다고 합니다.

23일 오후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는 빅뱅 승리와 강남 클럽 버닝썬 관련 사건을 파헤쳤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무료 시청

PC에서는 SBS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보실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는 SBS 온에어 어플을 통해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무료 보기이지만 광고를 몇편 봐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날 제작진 측은 2박 3일간 진행됐던 승리의 생일파티에는 각국 연예인 및 재력가들이 모였다고 합니다.

한 기자는 “유명 정치인이자 재력가인 A씨 아들이 참석했다. 대만, 태국, 일본, 싱가포르 정도로 한 연예인이 참석했다”며 “룸살롱 여성이 동원됐다고 하는 소문의 실체를 확인한 건 이번이 처음이라 놀라웠다”고 설명했습니다.

강남 클럽 버닝썬 직원 A씨는 “‘돔페리뇽’ 이란 고급 샴페인이 있다. 그게 70-80만 원 있다. 180만 원 세트도 있고 천만 원, 오천만 원, 1억 세트도 있다. 그렇게 맞춰놨다”고 말했으며, B 씨는 “중국같은 경우에는 ‘승리’ 타이틀이 있어서 많이 본다. 많이 쓰는 사람은 많이 쓴다. 하루에 2억 까지 쓴다”고 전했습니다.

버닝썬 게이트의 첫 발단이었던 피해자 김상교 씨는 직접 ‘그것이 알고 싶다’에 나와 “내 얘기를 안 듣고 나를 폭행한 사람의 이야기를 듣더라”고 당시 상황을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충격적인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승리의 생일파티는 클럽 버닝썬의 단합 파티 격으로 진행됐다고 합니다.

한 기자는 “당시 생일파티가 열렸던 건 물론이고 사업 설명회가 있었다. 사업 관련 브리핑도 알려졌다. 버닝썬은 11월 설립, 생일파티는 12월 오픈은 2월이기에 단합 파티가 될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게이트 본질 예고

숨겨진 지상낙원에서의 시크릿 파티.

제작진에 따르면 필리핀의 팔라완은 미국 관광전문지에서 ‘2017년 세계 최고의 10대 섬’ 1위를 차지했다고 합니다.

팔라완의 또 다른 별명은 ‘숨겨진 지상낙원’이며, 억대의 숙박료가 청구되는 초호화 리조트가 있기에, 그 누구의 방해를 받지 않고 참견도 없는 비밀스러운 공간으로 이용될 수 있다는 비밀의 섬이라고 합니다.

2017년 12월, 이 팔라완에 위치한 리조트를 통으로 대여하고 비행기 티켓값 등을 포함해 최소 10억 원에 달하는 비용이 들었다는 대규모 호화 ‘시크릿 파티’가 열리게 되는데 파티의 주최자는 승리였다고 합니다.

이 ‘시크릿 파티’에는 각국에서 ‘VIP’로 불리며 초대된 100여 명 정도의 사람들이 모여들게 되는데, 과연 이들은 어떤 이유로 이곳까지 온 것인지 그리고 VIP와 별도로 초대된 9명의 여성들, 이들의 정체는 무엇?

클럽 ‘버닝썬’과 350여 통의 제보, 그리고 3개월의 추적.

지난 11월 24일, 김상교 씨 폭행 사건을 시작으로 각종 의혹의 중심에 서 있게 된 클럽 ‘버닝썬’. 이후 '그것이 알고 싶다'에는 버닝썬과 관련된 350여 건의 제보들의 제보가 쏟아졌습니다.

폭력이나 성범죄가 발생해 경찰에 신고했지만, 제대로 된 처벌은 이루어지지 않았다고 증언하는 수많은 피해자들부터, 버닝썬의 은밀한 비밀을 지켜봐 왔다는 내부 관계자들까지, 자신들의 정체가 공개될까 두려워하는 제보자들과의 기나긴 접촉 과정에서 언론에 미쳐 소개되지 않은 버닝썬에 대한 충격적인 증언들이 이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치 치외법권 구역처럼 군림했던 버닝썬의 뒤에 공권력과 실력자들이 있었다는 유착의 증거들이 나오기 시작했습니다. 그들만의 은밀한 대화와 계획은 대체 누구를 위한 것이었을까?

‘관비’, VVIP, 그들만의 은밀한 대화.

성 매수 알선, 마약, 경찰 유착 등 의혹은 연일 쏟아지고, ‘조직의 명운을 걸고 수사하라’는 대통령의 주문도 나왔지만, 포토라인에 선 관련자들은 모두 한결 같이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수사는 길어지고 있지만, 수사기관에 대한 신뢰부터 의심받는 상황에서 수많은 의혹들이 해소될 수 있을까?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은 과거 강남경찰서 수사관과 관련 공무원들에게 '관비‘라 불리는 뇌물을 상납했다는 증언과 장부를 입수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승리와 관계자들이 여성들을 참석시키기 위한 ’특별한 미팅‘을 여러 차례 준비했다는 정황을 취재했다고 합니다.

‘모든 것이 어리석은 철없는 장난이고 대화였을 뿐’이라는 그들의 주장은 어디까지 사실인 걸까?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 이후 엉뚱하게도 배우 지창욱에게 불똥이 튀었다고 합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제작진이 린사모에 대해 설명하면서 사용한 사진에 배우 지창욱이 함께 있었다고 방송했습니다.

이에 지창욱의 린사모 연관설이 제기됐고 지창욱의 소속사 글로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23일 방송에 노출된 이미지 속 인물과 당사 배우는 전혀 관계없으며, 팬이라며 부탁한 요청에 응해준 사진임을 알려드린다”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이들은 “이와 관련하여 당사 배우에 대한 허위사실이 무분별하게 확대, 악성 루머 및 성희롱 등으로 이어져 배우의 명예가 심각하게 훼손되는 상황으로 번지고 있다”며, “배우는 물론 가족과 이러한 상황을 지켜본 팬 여러분들에게도 피해와 상처를 주고 있다”고 호소했습니다.

그러면서 “위 내용과 관련한 추측성 루머에 대한 작성, 게시, 유포 등의 불법 행위를 자제해주시기 바란다. 당사는 본 공지 전후로 제보해주신 자료와 자체 모니터링 자료를 통해 소속 배우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법적 대응을 예고했습니다.

이상 그것이 알고싶다 버닝썬게이트 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여가부 유튜브 개인방송 규제

박한별 최종훈 윤총경 골프

김상교 버닝썬 직업

숀 소속사 탈세의혹 버닝썬?

1박2일 방송 제작중단 무기한

유리홀딩스 유인석 박한별

몽키뮤지엄 사단 버닝썬 실소유주?

from http://lifeine.tistory.com/16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