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일정

2019 프로야구 개막전 경기일정

드디어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얼마 남지 않았는데 2019 프로야구 경기일정 어떻게 되며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어떠한 팀이 하는지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의 경기일정으로는 2019년 3월 23일 토요일에 시작해서 2019년 9월 13일까지 진행된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시범경기를 하고 있지만 23일 개막전을 시작으로 다시 한번 열기가 뜨거워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는 시범경기가 한창중인데요. 12일부터 해서 20일까지 한팀당 8경기씩의 경기가 편성이 되어 있는데요. 경기 시간은 동일하게 1시에 시작을 한다고 하네요.

벌써 부터 많은 관중이 가서 보시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미세먼지가 있음에도 야구 열기가 뜨거워 질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제발 미세먼지좀 없이 야구를 봤으면 하는 마음도 크네요.

이번 개막전으로는 23일 토요일 2시에 동시에 시작을 하는데요. 삼성과 NC, 한화와 두산, KT와 SK, LG와 KIA, 키움과 롯데가 첫 경기를 할 것이며 창원을 비롯해 잠실, 문학, 광주, 사직구장에서 개막전이 치러질 예정에있습니다.

아직까지 선수들의 선발은 미지수인 반면 기대되는 선수들이 많은데요. 어떠한 주자들이 나와서 활약을 해줄지 많은 분들이 기대를 하고 있습니다.

팀당 144경기를 치룰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총 715경기로 진행 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야구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정말 좋은 기분좋은 소식인데요.

그리고 현재 미편성이 되어 있는 5경기와 미세먼지나 우천 등의 날씨로인한 경기는 9월 14일 이후로 편성될 예정이라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이번에 기아의 에이스인 양현종이 3년만에 개막전 선발로 나온다고 하네요. 양현종은 개막전이지만 어차피 144경기중에 한 경기라며 스스로 부담을 가지지 않고 실력만 잘 발휘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거라는 인터뷰를 했는데요.

현재 기아의 부상자가 있고 불안항 상황이라 양현종이 아주 중요한 위치에 놓여져 있습니다. 부담은 없다고 하지만 일단 그라운드에 서봐야 알 듯이 좋은경기 부상이 없는 경기를 했으면 좋겠네요.

올스타전의 휴식기는 7월 19일(금)부터 25일(목)까지라고 하는데요. 선수들의 휴식기간을 통해서 경기력 향상을 위한 날로 기존의 4일에서 7일로 확대편성되었다고 하네요. 경기 일정 또한 경기수와 월별 구단별로 평등하게 고려했으며 이동거리 또한 최소화 하려고 노력했다고 하니 이번에는 정말 많은 노력을 기울인 것 같습니다.

정말 2019 프로야구 개막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저는 야구를 어느 팀이건 스포츠를 좋아해서 보는 스타일인데요. 제발 하늘이 좀 맑아서 개막전 부터 해서 많은 경기에 좋은 날 경기를 볼 수 있게 해줬으면 좋겠습니다. 더욱 많은 사람들이 경기를 기분 좋게 볼 수 있게 말이죠!!!

from http://blog.bng9.com/8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