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준영 구속 혐의인정 YG엔터테이먼트 주가 계속 곤두박질치나?!

정준영 구속 혐의인정 YG엔터테이먼트 주가 계속 곤두박질치나?!

정준영 구속 오늘밤 결정

국내 가장 핫한 이슈가 2019년 정준영 구속과 더블어, 연예계 장자연 사건을 계속해서 이어가고 있습니다. 승리도 이번에 구속이 될지 아니면 잘빠져나게될지 정말 한간의 뉴스가 아닐수 없습니다. 오늘은 정준영 구속심사가 있었고, 고개숙여 사과문을 읽는 정준영을 보았습니다. 참으로 안타깝지만, 죄의 값은 받아야할거 같네요. 여론몰이다 하시는분들도 계시는데, 너무 팩트들만 나와서 어쩔수 없는부분인것 같습니다. 성관계 몰카 유포는 명백만 죄입니다. 정준영도 이부분에대해서 공식입장을 인정하는 태도를 취했구요. 오늘 저녁이나 내일새벽 구속확정이 나올것으로 뉴스들은 예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7년의 형량이냐 7년6개월의 형량이냐까지 얘기가 일파만파 퍼지고 있는모습니다.

현재 정준영의 거취는 서울 종로경찰서 유치장에서 심사결과를 기다리고 있는중입니다. 오늘밤 안으로 구속결정이 나게되면 구치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예전에도 이러한 일이 발생해서 핸드폰 증거인멸 혐의또한 무시못할거 같습니다.

아니땐 굴뚝엔 연기안납니다. 세상이 험악하다 하지만, 자녀들 키우는 부모의 입장으로선 너무 험악하기 그지없습니다.

정준영, 승리 연결고리 찾았나?!

승리게이트라고 불리는 이번사건 어떻게 될까?

승리카톡방 사건으로 인해서 정준영이 입건되어지고, 승리또한 완강한 거부를 이루고 있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미 정준영은 구속심사를 마친 상태로, 구치소에서 대기중에 있다는 소식인데 그의 손목에는 포승줄이 묶여있다. 한여예인이 이렇게 한번에 훅가는것도 오랫만인거 같다. 무슨 짜여친 판속에서 아이들 장난감 놀이하듯이 저렇게 될까?

승리는 성접대 의혹에 대해서는 완강하게 부인하고 있다고 한다. 그러나, 이번 사건으로 통해서 피해를 보는 사람들이 그리고 떨고 있는 이들이 한두명이 아닌걸로 알고있다. 어떤이들은 "곰은 잡았으니, 안경만 잡으면된다는"루머또한 확산되어가고 있다.

한소설가는 자신의 소설을 쓰기위해서 강남일대 클럽을 몇개월간 다니고, 주변 식당에서 일을하고, 대리운전까지 하면서 강남의 일상을 기록한적이 있다고 폭로했다. 그런데 강남 일대 클럽에서는 이상한 일들이 자주 일어났고, 그리고 성추행에 비슷한 일들도 많이 목격했다는 보도도 있었다.

내가 듣기엔 정말 다른세상의 일인거 같은데, 실제로 영화나 드라마에서 나올법한 일들이 이세상에서 벌어지고 있다는것이 참으로 놀랍니다. 정준영은 오늘밤 구속여부가 결정이 되고, 승리또한 마약혐의에대해서 이것저것 검사할것으로 여겨진다. 이에대해서 승리는 모든 검사에 당연히 응할것이라고 답하였다고 한다.

그리고 승리는 외국에서 코카인을 한 사실이 드러나고 있다고 하는데, 사실인지? 거짓인지 두고보아야 할문제 이다.

우리나라에 물뽕의 유입이 엄청나다고 뉴스에서 보았다. 와 정말 서민들이 알지못하는 마약의 일종들이 국내에도 정말 많이 들어와있고, 일명 던지기 수법을 통해서 판매자의 얼굴을 보지도 않은채 구입을 할수 있는 그러한 작전까지 있다고 보도되어지고 있다는것이다.

정준영 구속에 YG엔터테이먼트 세무조사 이번에 톡톡히 걸렸다.

대기업의 저승사자 YG에 떳다! 다들 벌벌떤다던데?!

우리나라에서 가장 강도가 높다던, 세무조사를 YG엔터테이먼트에서 실시간다 세무원 60명이 들어가서 단독으로 YG엔터테이먼트를 조사하게 된다. 이런적은 이례 처음이라고 당국은 발표했다. 조사 4국은 비자금이나 탈세의혹이 있는 경우 심층 조사국으로 대기업 저승자라 불리울만큼 대기업에게는 정말 무서운 존재이다. 이번에 국세청에서 YG엔터테이먼트의 탈세 현황을 확실히 파헤치겠다고 다짐한듯 보인다.

YG엔터테이먼트 는 성매매 알선등의 의혹을 받고 있는 백뱅의 전멤버 승리의 전소속사로 알려져있다.

이로인해서 YG엔터테이먼트 주가가 계속 폭락하고 있다. 6퍼센트가 이미 내렸갔고, 계속 내려갈 전망이라고 전문가들은 시사하고 있다.

정준영 구속에 승리까지 YG엔터테이먼트 실소유주 러브시그널 안전한가?!

뭔가 잘못걸렸다. 이번에 제대로 YG엔터테이먼트 세무조사 단단히 받아야할거 같다.

YG엔터테이먼트의 양현석 대표가 실소유주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 '러브시그널'클럽이 탈세 혐의로 세무조사를 받게되는데, 이번엔 정말 힘들거 같다. 일반 음식점으로 둔갑해서 개별 소비세를 탈루했다는 의혹을 받고있는데 이것또한 밝혀지리라 생각되어진다. 이로써 정말 연예계의 거장들이라 불리는 양현석 대표까지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고 있다. 이에따른 다른 기획사 대표들의 행방은 어떻게 될것인가? 관련되어있는 스폰업체들부터 아마 속속히 줄줄이 사탕으로 들어갈거같다는 생각이 든다.

YG엔터테이먼트 주가는 계속 해서 떨어진다 1월8일 최고주가 4만8천구백원에서 지금은 26퍼센트 가량이 하락한것으로 나타났다.

YG엔터테이먼트 주식을 가지고 있는분들이 얼마나 될지 모르나 지금 다 갈아타는 중인거 같다. 이렇게 까지 폭락을 한다면 과연 YG엔터테이먼트의 행방은 어떻게 될것인가?

from http://애드센스.kr/6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