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칸쿤 신혼여행 멕시코여행

칸쿤 신혼여행 멕시코여행

칸쿤 신혼여행 항공이동 경로를 먼저 알아봅니다.

1. 인천공항-달라스-칸쿤-인천

2. 인천공항-달라스-칸쿤-나리타-인천공항

3. 인천-디트로이트-아틀란타-칸쿤-아틀란타-디트로이트-인천공항

4. 인천공항-휴스턴-칸쿤-엘에이-인천공항

칸쿤 신혼여행으로 계획한다면 비행시간 포함하여 최소6박9일 이상은 생각하고 멕시코여행을 진행하면 좋을듯합니다. 칸쿤은 영어와 스페인어를 사용하므로 영어를 좀 한다면 여행이 편리할것 같고 한국과의 시차로는 15시간이 늦습니다.

칸쿤 신혼여행을 떠나는 이유는 뭘까요?

칸쿤은 멕시코 국가의 휴양지도시입니다. 킨타나로오주 해변도시의 가장 큰 휴양지를 이야기합니다

간단히 정리하면 국내나 아시아에서 볼 수 없는 산호바다와 최고의 멋진 해변을 보는것 아닐까요?

그리고 최고의 리조트 시설 인클루시브 패키지로 투숙하는 동안에는 모든 식사와 룸 서비스등 다양한 볼거리들을 모두 추가비용없이 모든것을 마음되로 즐길 수 있는것도 매력입니다.

멕시코여행에서 칸쿤으로 신혼여행을 찾는 또다른 중요한 이유는 치첸이사의 마야유적을 특별한 결혼식에 더욱 특별함을 만끽하기 위함일 것입니다.

수천년의 역사의 숨결이 존재하는 곳이죠. 정글투어와 해상공원의 진귀한 열대어등과 같이 어울려서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최고의 감동과 추억을 간직할 수 있는 곳이기에 먼 멕시코로 칸쿤 신혼여행을 선택하는 이유일것입니다.

동부지역에서는 칸쿤은 all inclusive가 대부분입니다. 비행기표에서 호텔까지 다 포함되어 있고, 훨씬 더 저렴하다고 판담됩니다. 여름에 덥다고 하더라도 호텔안에 있고, 구경을 가도 tulum이나 chichineza를 당일로 가셔서 별로 힘들지 않을것이라 생각됩니다.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칸쿤의 아기자기한 정성스럽게 제작된 기념품으로 지인들에게 선물용으로 몇개 사도 정말 좋을듯 합니다. 하드락 칸쿤의 객실에 들어서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것이 침대 옆에 준비된 자쿠지. 2인이 동시에 월풀을 즐기기에 충분한 사이즈의 대형 자쿠지에서 여행 후 피로를 푸는것도 아주 좋습니다. 더욱 멋진것은 바다로 향해 있는 발코니를 통해 카리브 해를 감상할 수 있으며 자쿠지를 이용할 수 있어 칸쿤 신혼여행에서 특별함을 간직할 수 있습니다.

올인클루시브 서비스를 지향하는 리조트로서 객실 내의 미니바도 무료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벼운 음료부터 주류까지 가격에 구애받지 않고 여유롭게 즐길 수 있어 편리하다.

하드락 칸쿤은 24시간 룸서비스는 물론 호텔 레스토랑과 바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올인클루시브서비스를 운영하고 있으니 이용해보아도 좋을것입니다.

멕시코여행에서 더욱 다양한 칸쿤 신혼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리조트에서 제공하는 베케이션 머니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베케이션 머니란 리조트에서 유로로 즐길 수 있는 많은 액티비티를 이용할 수 있는 포인틀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카리브해를 배경으로 진행되는 비치웨딩도 꼭 봐야되겠죠. 무료로 진행되는 비치웨딩은 주례사, 성혼선언, 결혼서약 등 간단하지만, 결혼식에 필요한 전 과정이 압축돼 있는 초간단 결혼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하드락 칸쿤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 부케 색깔, 케이크 종류등을 포함하여 맞춤형으로 선택 가능합니다.

칸쿤을 방문 시 인천-멕시코시티-칸쿤 경로가 편안하지 않을까 추천해봅니다.인천에서 출발할때 많은분들이 타지않아서 갈때는 자리가 조금 남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얏트지라라 올인크루시브 리조트도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여기도 생각보다 많이 한국분들이 멕시코 여행을 많이 오는 장소입니다. 리조트는 매일매일 여러 프로그램들로 짜여져 있고 공연하는날도있고 때로는 파티하는날도 있고, 다얗한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칸쿤 신혼여행에소 꼭 방문해야 할 코스 하나더 추천합니다. 요트투어랑 코코봉고 정글탐험 입니다. 셀하랑 코코봉고는 꼭 방문해야겠죠. 큰 감동을 받을것이라 약속합니다. 자연의 신비 모든것이 감동이라고 합니다.

from http://travel2030.art-history.site/3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