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이디가가 열애설 - 약혼자와 결별한 레이디가가, 호크아이 제레미...

레이디가가 열애설 - 약혼자와 결별한 레이디가가,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와 열애설

2019년 2월 레이디 가가는 악혼자 크리스천 카리노와 열애 2년 만에 결별하였습니다...

하지만 곧이어 또 열애설이 터졌네요...

상대는 다름 아닌 호크아이의 제레미 레너....

제레미 레너는 48세

레이디 가가는 32세

16살 차이네요...ㅎㅎ

경북대학교 병원 모발이식 센터장 김정철 교수의 닥터 유지 샴푸

두 사람은 음악에 대해 공통점을 많이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레이디 가가는 이미 다 아시다시피 대중적인 가수입니다.

그리고 제레미 레너도 음악에 대해 조예가 깊다고 하네요....ㅎㅎ

제레미 레너는 12살 이후 계속 음악 작업을 해 왔다며, 다만 그것을 업으로 하고 싶지않을 뿐이라고 하네요.... ㅎㅎ

본인이 '아틱 저스티스: 썬더 스쿼드'를 위해 직접 곡을 쓰기도 했다고 하네요 (처음 알았네요. ㅎㅎ)

사랑의 화살은 과연 누가 먼저 쏘았을까요....?

제레미 레너? 아님 레이디가가?

ㅎㅎ

하여튼 두 사람이 같이 찍힌 사진을 곧 볼 날이 오겠죠~~~?

배우 제레미 레너는 역시 화살 쏘는 장면이 가장 멋져 보이네요~

요렇게~~~

레이디 가가에게 사랑의 화살을 쏘아 버렸나 봅니다~~~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30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