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중계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중계

3월 22일 울산경기장에서 한국과 볼리비아의 평가전이 진행되면서 중계방송으로 축구팬들의 가슴을 뜨겁게 달구고 있습니다. 이번 평가전은 겨우내 없었던 축구 경기를 볼 수 있어 더욱 기대가 되고 있습니다.

이번주 금요일 3월 22일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대한민국과 볼리비아의 경기가 오후8시에 시작됩니다. 한국의 에이스 손흥민과 황의조와 더불어 이강인 선수까지 평가전에 참여하여 다양한 작전을 수행 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지난 2018년 6월 7일 볼리비아의 경기는 아쉽게도0대0으로 비기면서 아쉬운 승부를 기록하였습니다. 뜨거운 여름이 계속되면서 한동안 아쉬움을 남겼지만 월드컵 마지막 경기에서 독일을 이기면서 재미있게 마무리하고나서 이겨낼 수 있었습니다.

3월 22일 울산문수축구경기장에서 볼리비아와 평가전 중계가 시작하고 이후 3월 26일 화요일 서울 월드컵경기장에서 콜롬비아와 친선 평가전 경기를 하게됩니다.

KFA 축구협회에서는 한국 선수들의 이니셜과 번호가 새겨진 핸드폰 케이스를 팔면서 축구팬들이 조금 더 응집할 수 있도록 해주고 있습니다. 가격은 2만원 선이니 축구 중계를 보시기 전에 살펴보도록 하세요.

한국의 손흥민 선수가 이번 대표팀에 합류하였습니다. 토트넘에서 좋은 활약을 하면서 이달의 선수상을 받을만큼 뛰어나나 활약을 하고 있지만 국가대표팀에서는 좀처럼 뛰어난 실력을 보여주지 못해 아쉬움을 남기고 있습니다.

공격수로는 아우크스부르크의 지동원과 감바오사카의 황의조 선수가 참여합니다.

미드필더는 권창훈, 김정민, 나상호, 백승호, 손흥민, 이강인, 이승우, 이재성, 이진현, 이청용,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13명이 참여하는데요. 이승우와 이강인이 경기에 뛸 수 있을지 확인해보세요.

수비수는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9명이 참여하여 튼튼한 수비라인을 형성하여 볼리비아 선수들을 철벽수비할 예정입니다.

이번에 대표팀에 입소한 구성윤과 김승규, 조현우의 3인이 골키퍼로 평가전에 참여합니다.

한국과 볼리비아의 경기는 하나은행과 인터파크 티켓 예매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집이나 외부에서 TV 중계가 아닌 실제 경기장에서 함성을 지르며 응원하실 분들은 바로 티켓을 구입해보세요.

울산문수축구경기장은 프리미엄존과 패밀리존, 1등석, 2등석, 3등석, 레드존 등 다양한 구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낮은 가격인 3등 석 2만원부터 2등석 3 ~4만원, 프리미엄존 15 ~ 35만원까지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예매는 10% 인상 조정한다고 합니다.

A매치가 앞으로 이틀 남았는데요. 한국과 볼리비아의 평가전이 축구팬들에게 많은 관심이 모이고 있습니다. 불금이 시작되는 8시 경기이기에 퇴근을 하고 시원한 맥주와 치킨을 먹으면서 중계 방송을 볼 수 있습니다.

피파랭킹이 한국이 38위 볼리비아가 60위입니다. 현재 역대전적이 2무일 정도로 팽팽한 상태인데요. 이번에 열리는 평가전에서는 어느 한쪽이 제압하게될지 지켜보시는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번 한국과 볼리비아의 평가전은 KBS에서 중계방송을 하게되었습니다. 선수 구성이 정해져있어 별다른 이슈가 없는 이상 손흥민의 모습을 볼 수 있을텐데요. 대부분 해외파로 구성된 대표팀의 활약을 안방극장에서 확인해보세요.

KBS2 채널에서 19시 50분붜 대한민국과 볼리비아의 축구 국가대표 평가전 중계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울산에서 하는 경기이니 거리가 멀다면 TV중계를 보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카타를 월드컵을 향해 순항중인 이번 볼리비아 평가전은 토트넘에서 활약하는 손흥민과 감바 오사카의 황의조 등 공격포인트를 올릴 수 있는 선수들이 얼마나 활발하게 운동장을 누빌지 지켜보는 포인크가 있습니다.

이강인과 백승호가 이번 대표팀에 소집되면서 축구팬들의 관심을 한꺼번에 받고 있습니다. 볼리비아와 콜롬비아의 2연전에 참여하게된 대표팀에서 어떤 역할을 할 수 있을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선발명단에까지 오르지는 못하여 교체멤버로 투입될 가능성이 높아보입니다.

3월 22일에는 한국과 대만의 AFC U-23 축구 경기도 현지시각으로 17시 한국시간 19시에 열리게 됩니다. 볼리비아의 평가전과 한시간의 여유가 있으니 동생들이 펼치는 경기를 지켜보시기 바랍니다. 우크라이나와 U-20 대표팀은 1대0 패를 통해 앞으로의 문제점을 해결해나가는 발판을 마련했습니다.

이웃나라인 일본은 오늘 콜롬비아와 경기를 하고 26일 화요일 볼리비아와 평가전을 하면서 중계방송을 편성하고 있습니다. 콜롬비아는 우리나와 26일 오후 8시에 평가전을 할예정이니 미리 전력을 살펴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한국과 볼리비아 평가전 중계는 KBS2 티비에서도 하지만 티비시청이 힘드신 분들은 인터넷 생중계를 통해 시청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푹pooq에서도 이번 피파월드컵을 대비하는 벤투감독의 평가전을 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from http://ssdsix.tistory.com/17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