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빅이슈 방송사고 어떤 장면들 어떻게 나갔길래 영상 공개

3월 21일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11,12회 에서 미완성된 장면들이 그대로 전파를 타는 방송사고가 일어났습니다. 방송 후반에는 CG 처리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았고 제작진이 요구한 말들이 고스란히 방송을 탔습니다.

빅이슈 방송사고에는 제작진이 지시하는 자막들인 "창 좀 어둡게" "왼쪽에 인터넷 주소 간판 다 지워주시고" "밑에 red 다 지워주세요" "카메라에 캐논 지워주시고" "스틸 잡힐 때 사진 찍히는 효과 넣어주세요" "세콤, 에스원 지워주세요" 등이 고스란히 방송에 나왔습니다.

또한 빅이슈 백은호 호수장면이 CG 처리가 되어 방송에 나갔어야 했는데 백은호 호수 장면 역시 수영장에서 촬영된 그대로 고스란히 전파를 타는 방송 사고가 났습니다.

3월 21일 SBS 수목드라마 빅이슈 11,12회 촬영분에는 모든 CG 처리 엉망, 심지어는 화면 조정 컬러바 까지도 나오는 어처구니 없는 방송사고가 전파를 타고야 말았습니다.

스크립트 및 편집 수정 요구 사항 자막이 그대로 등장한 빅이슈 방송사고를 본 시청자들은 "뭐야 빅이슈 방송사고야???" "무편집본 다 나와" "빅이슈 방송사고였네" "편집 전 1차본과 편집 다 한것이 바뀐듯" "역대급 방송사고인 듯 하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빅이슈 방송사고가 너무 심하자 빅이슈 방송사고를 지켜보던 시청자들은 "차가 강에 빠지는 장면인데 막 수영장 화면 그대로 나오고 ㅋㅋㅋ" "저정도면 중간에 방송정지 했어야하지 싶은대요" "진짜 편집자 짤릴만한 역대급 실수들" 이라며 당시 빅이슈 방송사고 상황들에 대해 언급하고 있습니다.

드라마 빅이슈는 SBS 수목드라마로 오후 10시에 방송되죠. 드라마 빅이슈는 주인공 한석주(주진모)가 한때 국내 최대 일간지 엘리트 사진기자였지만 잘못된 파파라치 사진 한장으로 알콜중독 홈리스가 되었다가 지수현 (한예슬)을 만나 물불 가리지 않는 파파라치가 되는 내용을 그리는 드라마입니다.

빅이슈는 총 36부작으로 되어 있는데요 오늘 이렇게 빅이슈 방송사고가 역대급으로 일어났는데 총 36부작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빅이슈 측은 이번 방송사고 관련 경위를 파악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일부 누리꾼들은 "시청률이 안나오니 이렇게 이슈시키나보네" "너무 의도가 다분한거 같은데 노이즈 마케팅" 이라며 이번 빅이슈 방송사고에 대해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고도 있네요.

빅이슈 방송사고 모음 영상 같이 올립니다. 지금까지 TV보면서 이런 방송사고는 처음보는 것 같네요. 역대급 빅이슈 방송사고 다 같이 감상하시죠 ㅎㅎ

from http://sosweetcar1.shop/15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