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진경 이혼 나이 대원외고 결혼 남편

배우 진경이 해피투게더에 출연했습니다. 이혼 이야기를 꺼내 많은 팬들이 놀랬는데요. 배우 진경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이날 진경은 이혼 사실을 고백하며 “인터넷에 보면 미혼으로 나와 있다”라고 밝혔는데요.

진경은 “첫 드라마인 ‘넝쿨째 굴러온 당신’을 찍고 인터뷰를 하는데 ‘결혼 생각은 없나?’라는 질문을 받았다고 합니다. 결혼 생각이 정말 없어서 없다고 한 건데 내가 싱글인 걸로 기사가 났다. 오해를 하신 거다”라고 밝혔는데요.

진경은 “내가 톱스타도 아니고 기자회견을 할 수도 없고. 계속 미혼으로 나가니 본의 아니게 불편해지더라. 그동안 예능 출연을 안 해서 얘기할 기회가 없었다. 오늘 첫 예능이고 얘기하는 게 편할 것 같았다”라고 말했는데요.

진경은 이엘과 도플갱어 비슷한 얼굴로도 유명한데요. 진경은 이엘 닮은꼴에 대해 “몸매는 안 닮았다. 얼마 전 헬스클럽에서 아주머니들이 계속 쳐다보시더라. 나를 알아봤나 했는데 ‘이엘’이라고 하더라”라고 에피소드를 털어놓았는데요.

이어 진경은 “친언니는 ‘진경 닮았다’는 소리를 듣는다”고 하네요. ㅋㅋㅋ 이미지가 약간 비슷한 부분이 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이엘 씨가 조금 더 이국적 분위기가 나긴 하는 것 같네요. 역할이 세서 그런가.

진경은 1972년생으로 올해 만 46세라고 합니다. 나이가 충격적이네요. 어떻게 40대 인거죠...... 한국예종 출신인데요.

고등학교는 대원외고 출신이라고 합니다. 스페인어과에 2등으로 들어갔다고 하네요.

학력, 동안, 연기력 뭐 안 가진게 없는 분이시네요. 종종 예능도 출연하고, 멋진 연기 활동 기대 해 보겠습니다.

from http://ossiajussi.tistory.com/15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