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한혜진 눈물 나혼자산다에서 무슨일?
최근 나혼자산다에서는 모델 한혜진이 모델 20주년을 맞아 동료 모델 김원경과의 여행기가 그려지며 화제를 모았는데요. 그런데 한혜진 눈물을 흘렸다고 하는데, 무슨 일이 있었던 걸까요?
여행 중 한혜진은 동료 김원경에게 지금까지 숨겨뒀던 고민과 속내를 털어나 화제가 되었는데요. 한혜진은 '올해까지만 할 것'이라고 자신의 모델 커리어에 대한 고민을 밝혔고, '크게 태어나 다행이야'라는 여러 고민이 느껴진 말을 했습니다.
한혜진은 모델이라는 직업에 대해 '외모만 갖고 하는 일'이라고 언급한 뒤, '냉정하게 말해서 가진 껍데기로 하는 일이라서 내가 노력한다고 해서 바뀔수 있는 부분이 한정적이다'라고 전했습니다.
그러면서 한혜진은 나혼자산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이런저런 생각들 때문에 굉장히 복잡했다. 나 왜 눈물이 날까 돌이켜보면 마냥 너무 행복하지는 않았던것 같다. 엄마가 속상해 한다'며 고개를 숙이고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안타까움을 샀는데요.
이어 한혜진은 '어떻게 저런 외모로 모델을 했냐는 이야기를 들으며 속상했다. 엄마는 날 이렇게 잘 놓아줬는데 딸로서, 여자로서 그리고 누군가의 여자친구로서 많은 역할 속에서 나름대로 인정하고 싶지 않았지만 힘든 점이 있다'며 한혜진 눈물을 흘렸습니다.
이는 한혜진 공개연애에 대한 여러움 그리고 자신의 외모 악플에 대한 상처 등으로 인한 것으로 자신의 고충을 고백한 것이기도 한데요. 스튜디오에 있던 박나래와 화사 역히 눈물을 흘려 시청자들의 눈시울을 붉히게 만들었습니다.
from http://dailyupdatedblog.tistory.com/209 by ccl(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