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사실확인 아버지

모델 한혜진 부모님 이혼 사실확인 아버지

매주 인기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해서 모델 뿐만아니라 방송인으로도 큰 활약을 펼치고 있는 모델 한혜진에 대한 호평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히나 한혜진은 예능 "나 혼자 산다" 에서 어머니와 함께 하는 단란하고도 행복한 일상을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훈훈함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반대로 좋은일과 함께 안좋은 의혹도 붉어지고 있습니다. 매회 방송에서 한혜진과 엄마가 출연을 할 때에 아빠의 모습은 단 한번도 출연한 적이 없어서 인데, 그 이유가 혹시 모델 한혜진의 부모님이 이혼 한 것이 아닌가 하는 의혹이 일고있습니다.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한 한혜진의 어머니는 현재 강원도 홍천 어딘가에서 전원 생활 중에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공개 연인인 전현무가 어버이날을 맞아 한혜진씨의 부모님을 찾아 뵈었다는 미담도 방송을 통해 전해지기도 했습니다.

모델 한혜진은 또 다른 예능프로그램인 "인생 술집"에 출연해서 아버지에게 모델로 인정받기까지 18년이라는 세월이 걸렸다는 이야기를 밝힌적도 있습니다.

과거 시절에 모델 학원 등록비를 냈어야 했는데, 엄마가 몰래 생활비를 아껴서 등록해주실 정도였다고 속내를 이야기 했습니다. 그리고 어느날 아버지가 우연히 tv를 틀었는데 kbs "1대100"이라는 프로그램에 출연한 한혜진의 모습이 딱 나오게 되었고, 그 이후로 18년만에 아버지께 모델일을 인정받게 됐다며 속내를 이야기 했습니다.

이러한 앞뒤 정황을 볼때에 한혜진 부모님 이혼은 확인되지 않은 루머일 뿐이라는 것이며, 한혜진의 아버지가 딸의 모델일 혹은 방송일을 반대했다는 것으로 보아 자신의 방송 출연을 꺼려하는것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해볼수 있습니다.

과거의 한 방송에서 한혜진씨가 이야기 하기를 엄마가 작업실 일 때문에 홍천에 계신다고 말한 적도 있는데, 직업적 특성이 작용해 부모님께서 서로 잠깐씩 떨어져 지내시는 경우가 있는것으로 추측할 수 있습니다.

방송에서 모델 한혜진의 엄마는 딸만 생각하면 가슴이 먹먹하다고 하시며, 특히나 방송에서 못먹는 것을 볼때면 가슴이 더 아프다면서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모녀가 함께 눈물 흘리는 한혜진 모녀를 보는 시청자들 또한 가슴 따뜻한 먹먹함을 느낄수 있었습니다.

from http://fyslaka.com/2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