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앞으로도 굳세어라 한혜진! 기성용!

[힐링캠프] 한혜진 1편 Review

앞으로도 굳세어라 한혜진! 기성용!

한혜진이 게스트로 출연한다는 기사가 나오기 시작하면서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던 힐링캠프.

역시 예상대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방송후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런던올림픽 특집편에서 우연히 기성용의 아버지를 만났던 장면도 나오고

(정말 세상일은 한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것 같다.)

국민형부 김강우가 영상으로 특별출연하며 가족애를 과시했다.

또 강남얼짱으로 이름을 날렸을만큼 곱상한 외모의 한혜진에게도

어렵고 힘들었던 시절이 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게 되었다.

어려웠던 시절을 잘 이겨내고, 배우로 자리매김한 과정에 대해서도 얘기했다.

지금이야 웃으며 얘기하지만, 내가 만약 그런 상황들 속에 있었다면

매일매일 괴롭고 힘들었을 것 같다.

한혜진에게 배우라는 꿈을 심어준 한혜진의 어머니.

막내딸을 사랑하는 마음을 가득담아 쓴 손편지가 공개되었는데

읽는 박지윤도, 듣는 한혜진도 울었지만, 시청자들도 눈가가 촉촉해졌을 것이다.

그리고 본격적인 러브스토리

논란이 됐었던 나얼과의 결별에 대한 이야기도 직접 속시원히 밝혔다.

그 외에 다양한 오해들에 대해서도 직접 설명했고

자매가 남자보는 눈도 비슷하구나 싶을만큼

김강우와 기성용의 닮은 모습도 공개되었다.

당사자인 김강우와 기성용도 스스로 닮았다고 인정했다니 뭐 말 다했지.

근데 정말 둘째언니는 누구랑 결혼을 하셔야 하나..

누나 동생사이에서

도대체 어떻게 연인이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도

처음으로 공개한 한혜진

그리고 한참 얘기중에

멀리서 들리는 남자 목소리..

설마..설마 했는데

기성용 선수도 나오는 다음주 힐링캠프 한혜진 2탄~

이 두사람이 정녕 8살 차이가 나는 예비부부란 말인가.

완전 잘어울려...그저 부럽고..부럽고..

다음주 힐링캠프는 닭살주의보 발령될 듯 하다.

하지만 그들의 모습이 샘나거나 밉상으로 보이진 않는다.

힘든 시절을 꿋꿋하게 이겨내느라 일찍 어른이 되어버린 한혜진과 기성용이

밝고 크게 웃고, 예쁘게 사랑하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좋다.

행복한 사람의 에너지가 전달되는 느낌이랄까?

25일인 오늘 두 사람은 혼인신고를 마쳤다.

워낙에 유명한 두사람이라 결혼 후에도 이들의 일상은 별 거 아닌 것들도 화제가 될 것이다.

많은 관심과 우려를 이겨내고 결혼에 골인하게 되었듯

앞으로의 결혼생활도 성실하고 지혜롭게 잘 해나가길 응원한다.

근데 다음주에 기성용선수는 과연 무슨 이벤트를 해주는 건지....

빨리 보고싶네..!

<힐링캠프 한혜진2편 예고영상>

힐링캠프 한혜진 1편 다시보기

http://vod.sbs.co.kr/sw13/vod/player/vod_player.jsp?vodid=V0000350336&order=DESC&cPage=1&filename=et1706f0009800&mode=

from http://tvjobs.tistory.com/82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