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수에서 배우로 박정아 성형전 결혼

출산이후 사진으로 박정아가 성형설에 휩싸였는데요. 박정아는 누구인지, 성형은 한 것 인지 확인해 볼께요.

박정아는 1981년 2월 24일 생으로 올해 나이 39살 입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그녀는 2001년 걸그룹 '쥬얼리'로 데뷔한 가수 였습니다. 현재 음악 활동은 안하고 연기자로 활동중인 배우입니다.

박정아는 가창력, 외모, 몸매 등 어느 한 부분 빠지는 곳 없는 쥬얼리의 에이스이자 기둥이였습니다. 박정아가 없다면 쥬얼리도 없었을 것이라 생각이 드네요. 대부분의 노래는 박정아 몫 이었던 것!

그렇다 쥬얼리의 2기에 합류한 서인영에 밀려 맡언니로서의 역할을 톡톡히 하게 됩니다. 'One More Time'의 이티춤과 시원시원한 박정아, 서인영의 목소리로 쥬얼리를 일으켜 세우는데 큰 힘이 되게 됩니다.

박정아는 쥬얼리 3기 2009년까지 활동을 하다 배우로 변신하게 됩니다. 쥬얼리로 활동하던 시기인 2004년 부터 연기를 병행했는데, 쥬얼리 탈퇴이후 더 많은 드라마로 얼굴을 보이고 있습니다.

2004년 '남자가 사랑할 때'에서는 발연기로 안좋은 모습을 보여 발연기짤로 돌아다니기도 하지만 점점 좋아지고 있는 편이다. 그렇다고 연기 잘한다 까지는 아닌것 같고 꾸준한 연기로 내공을 쌓고 있는 것 같습니다.

2016년 박정아는 전상우와 결혼했으며, 박정아 남편 전상우는 박정아보다 두살 연하로 37살로 예상되며, 180cm의 큰 키에 훈훈한 외모를 지닌 프로골프 선수로 활동중입니다. 여러 대회에 입상하며 프로골퍼로서의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3월 8일 딸아이를 출산하고 최근에 올린 사진 덕에 박정아 성형설에 휩싸이게 되었는데요. 아래 사진과 함께 붓기 때문에 시술 받은 것 같다는 짧막한 글을 남깁니다.

"결혼하고 인상이 변하더니, 아가낳고 또 변하는듯! 붓기있는 얼굴이 이젠 더 익숙하다! 시술 받은거같아!ㅋ 앗싸~~돈 굳었드아! 육아로 다크써클 생기기 직전이니 부은얼굴을 즐겨주겠어!"

아직은 출산하고 얼마 되지도 않았을 뿐더러 지금은 출산을 축하해 줘야할 시기가 맞는 것 같아요. 붓기와 성형을 구분 못하는 이들은 없겠지만, 정확한 것은 붓기가 빠져 봐야 알것 같아요. 하지만, 예전과는 조금은 변한듯한 현재의 외모에 아쉬움이 조금 남네요.

아래 사진은 2019년 올해 초부터 출산 전까지 박정아 인스타에 올린 사진입니다. 박정아가 아닌 다른 사람이라고 해도 믿겠어요.

박정아 출산 다시 한 번 축하드리고, 산후조리 잘하세요. 조금 더 좋은 얼굴로 복귀해 성형설을 말끔히 씼어줬으면 좋겠네요.

from http://ki-n.tistory.com/3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