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차태현 라스 하차 이유 김준호 내기 골프

차태현 라스 하차 이유 김준호 내기 골프

배우 차태현이 내기 골프와 관련된 논란에 휩싸였고, 이후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를 선언했다고 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차태현은 라디오스타 또한 하차하는 것인데.. 일단 차태현의 라스하차 이후 다음주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는 김구라, 김국진, 윤종신 이렇게 3명이 진행을 한다고 합니다.

차태현의 내기 골프는 김준호와 골프를 쳐 자신이 딴 돈이라며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 자랑을 했다고 합니다. 이는 2016년 7월경 발생한 대화라고 하는데, 이어서 또 다시 오늘 준호형 260 땃다, 난 225. 라며 다시한번 단체 대화방에 글을 올렸다고 합니다.

이 대화내용은 정준영의 수사 과정에서 드러난 것이라고 하는데, 몰래카메라로 논란이 되었던 가수 정준영이 경찰조사를 받으며 제출했던 휴대전화 3개를 조사하는 과정에서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서 차태현이 말한 내용이 논란이 된 것 입니다.

이에 차태현은 소속사를 통해 입장발표를 했는데, 해외에서 골프친것은 아니며 국내에서 재미로 친 게임이였고, 딴 돈에 대해서는 당시 바로 돌려줬다고 합니다. 재미삼아 했던 행동이었고 이런 내용을 단체방에 올린것이 지금 생각하면 너무나도 부끄러운 행동이었다고 생각된다며, 공인으로서 용납될 수 없는 행동이며 팬들, 그리고 1박2일을 시청자들께 너무 죄송하다는 말을 전했습니다.

한 가정의 아버지로서 아이들에게 그리고 가족들에게 너무 미안하고, 반성하면서 자숙하겠다는 뜻을 밝힌 차태현은 모든 프로그램에서 하차 당분간은 자숙의 기간을 갖겠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의 막내자리는 항상 논란이 있었는데 유일하게 논란이 없었던 인물은 조규현입니다. 현재 차태현의 빈 자리를 누가 매꿀지에 대해서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1박 2일에 대해서는 현재 차태현이 하차를 하면서 폐지를 할 수도 있는 상황까지 간 것으로 보입니다.

from http://mariinfo.tistory.com/631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