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도 렌트카 추천 가격부터 다르네

조화로운건강 2019.03.05 18:34

제주도 렌트카 추천 가격부터 다르네

안녕하세요.

이번에 남자친구랑 기념일을 맞이해서 제주도로 여행을 다녀왔어요!

특별한 날인 만큼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다고 생각해서 가게 되었답니다.

완벽한 여행을 위해 계획을 철저하게 세워서 다녀왔어요.

여행을 하면서 돌아다녀야 되니까 지인에게 제주도 렌트카 추천도 받고,

여러 맛집과 관광지도 많이 알아봤답니다~

제가 경험하고 느낀 것들을 이웃님들과 공유하고 싶어서 이렇게 글을 쓰게 됐어요.

저희는 제주항공을 이용했답니다.

남자친구랑 비행기타고 가는 첫 여행이라 엄청 설레더라구요+_+

남자친구도 한 껏 들뜬게 표정에서 다 드러나더라구요 ㅋㅋ

저희는 비행기를 내려서 예약한 차를 가지러가야했어요.

가는 길은 이정표에 잘 나와있어서 그것만 잘 따라가면 됩니다~

공항 내부에 큰 조형물이 있더라구요.

제주도의 특징을 표현해놓은 것 같았는데,

이걸 보니 여행온 게 실감이 나고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어요.

5번게이트로 나와서 걷다보면 셔틀버스 타러 가는 길이라고

친절하게 다 적혀있어요~

이것만 보고 잘 따라가면 어렵지 않게 도착할 수 있답니당^^

저희처럼 여행 온 사람들도 많이 있었어요.

손에 한 가득 짐을 들고, 저희처럼 많이 설레고 있었겠죠?

남자친구가 제주시티투어 버스를 보고 엄청 신기해하더라구요

2층버스는 처음본다면서 ㅋㅋ 사실 저도 처음 봐서 신기했어요

나중에 기회가 된다면 이런 버스를 타면서 여행하는 것도 재밌을 것 같아요!

여행을 계획하면서 제일 고민이었던 것은 이동수단이었거든요.

차를 빌릴지, 아니면 뚜벅이로 다닐지..

근데 마침 친구가 제주도 렌트카 추천을 딱 해줘서

덕분에 좋은 조건으로 편안하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저희가 간 날은 날이 엄청 좋았어요.

구름이 없고 높은 하늘이 너무 푸르러서 정말 예쁘더라구요.

다행이게도 여행 마지막 날까지 날씨가 완벽해서

남자친구와 좋은 추억 많이 남길 수 있었어요.

셔틀버스를 타기 전에 확인 할 것이 있어요.

렌터카 업체들이 구역마다 다 다르게 있기때문에

자신이 가야할 업체와 구역을 잘 확인해서 버스에 탑승해야 돼요~

또 버스는 10~15분 마다 순환운행하기 때문에

놓치더라도 금방금방 탈 수 있구요,

금방금방 오고가기때문에 시간을 조금이라도 아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친구의 제주도 렌트카 추천을 참고해서 이 차로 정했어요.

아마 친구의 조언이 없었다면 지금쯤 허둥대면서 있었겠죠?

혹시 모르는 상황에 대비해서 먼저 차 주위를 살펴봤어요.

문제도 없었고, 제일 맘에 들었던 점은 트렁크가 크다는 점이었어요^^

남자친구와 저의 짐이 좀 많았거든요~

남자친구가 운전할거라 먼저 승차감을 느껴봤어요.

별 다른 불편함을 느끼지 않아서 이 부분은 합격!

여기저기 찾아다니는데 제일 중요한 네비게이션도 잘 구동되었구요.

내부도 깔끔해서 기분좋게 여행을 시작할 수 있었어요.

제주도 렌트카 추천을 받아서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했어요.

그렇게 저희는 차를 받고 다음 장소로 이동했습니다~

가는 길이 너무 신나서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남자친구와 함께하는 여행이 신나서 제 흥을 주체할 수 없었어요!

저희는 가는 길에 잠시 카페에 들렸어요.

스타벅스 드라이브스루로 음료 한잔씩 사들고 다시 출발!

가는 길에 이호테우 해변에 잠시 들렸어요!

바다가 너무 예뻐서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그래서 잠시 내려서 감상에 젖었습니다~

남자친구와 저는 음료수를 먹으면서 다음 목적지에 갔어요.

가면서 오순도순 대화도 하고, 노래도 들으면서 갔는데요,

뭐든 남자친구랑 함께하니까 너무 행복하더라구요~

도착한 피규어 뮤지엄입니다.

둘 다 피규어 수집하는게 취미라서요~

빼놓을 수 없는 관광지였어요!

입장하기전부터 두근두근거렸어요 +_+

입구부터 귀여운 토끼들이 저희를 반겨주고 있었어요.

제까 또 토끼띠라 토끼를 좋아하거든요 ㅎㅎ

보자마자 남자친구랑 저 둘다 소리를 지를 뻔 했던..

닥터스트레인지 피규어가 떡하니 있는거에요!

영화로 정말 감명깊게 보고, 한동안 좋아했던 배우가

이렇게 제 앞에 떡하니 있으니까 마치 실제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들어서

너무 신났었어요.

이렇게 포장되어있는 피규어들을 나열해서 전시해놨어요.

누군가는 한번 쯤 이런 생각을 하겠죠..?

하나 가져가고 싶다..정말 하나 가져가고싶을 정도로 멋지고 근사하더라구요!

남자친구는 또 원피스를 좋아해서, 이 장소에서 한동안 머물러있었어요ㅋㅋ

저는 원피스를 보지 않아서 누가 누구인지 잘 모르는데

남자친구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하나하나 자세히 보더라구요.

귀여운 핑크팬더들이에요!

너무 예쁘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 중 하나인데

이 뮤지엄에서 보게 되어서 너무 신났어요.

원피스 피규어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남자친구가 사고 싶다고해서 제가 말렸거든요.

그런데도 기어코 하나 사더라구요ㅋㅋ

따로 미니 뮤지엄도 있었어요.

이 곳은 매표한 사람만 들어갈 수 있다고 해요.

또 작은 피규어들은 뭐든 다 귀엽잖아요 >_<

이곳도 한번 구경해봤어요~

천국이 있다면 이 곳이 아닐까요?

피카츄, 잠만보, 스누피 그리고 미니언까지!

아주 제가 좋아하는 것만 다 모아놨어요.

그중에서 특히 잠만보가 탐나더라구요+_+

게임캐릭터, 영화캐릭터 등등 많았어요.

이웃님들도 피규어를 좋아하시면

피규어뮤지엄에 방문해 보시길 바랄게요!

또 여행을 떠나기 전에 제주도 렌트카 추천을 받으시면

더 수월하고 편리하게 다니실 수 있을거에요~

모두들 즐거운 여행되시길바랄게요!

<제주연합렌트카>

홈페이지 주소 : www.jejuallrentcar.com

전화상담문의 : 064)747-5303

from http://dahamke.tistory.com/3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