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9 뚜벅이 제주여행 :: 김포공항 출발

안녕하세요! 블로거 MIN입니다.

주말에 친구랑 제주도를 다녀왔어요.

목 금 토 일 이렇게 3박 4일로 다녀왔습니다.

퇴근하고 김포공항에서 저녁 비행기를 타고 슝슝 출발했습니다.

쨘! 한 1시간 전쯤 도착해서 셀프 체크인으로 발권을 했어요.

저희는 이스타항공을 이용했습니다.

항공권 예약은 여행 2주 전쯤 어플로 했어요.

스카이스캐너로 대략적인 가격을 알아보고

네이버 항공권 예약, 인터파크 항공, 하나투어 등등 비교해서 예약했어요.

탑승권 발권하고 이렇게 사진 찍을때까지도 사실 제주도로 여행가는게 믿기지 않으면서 막연히 너무 행복했어요.

제주도다!

바다를 볼 수 있다!

먹고 자고 노는게 할 일이다!

출근 안해도 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도 다녀왔고, 제작년에도 다녀왔는데 제주도는 갈때마다 특히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목이 말라서 던킨도넛에서 레몬에이드랑 카페라떼를 샀어요.

캬~ 탄산이 톡톡 쏘고 엄청 시원해요!

그리고 비행기를 탔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두근두근 넘 설레요.

제주도로 가는 길이에요.

너무 이쁘죠?

이제서야 아.. 비행기를 탔구나~ 정말 제주도에 가는구나~ 하고 믿겼어요.ㅋㅋㅋㅋㅋㅋ

.

.

.

이번 제주도 여행은 뚜벅이로 다녀왔답니다. (면허 딴지 아직 1년이 안됐어요ㅠㅡㅠ)

사실 비행기 & 숙소만 예약하고 세부 계획은 하나도 안세우고 떠난 여행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항 도착하기 전까지 아무 걱정 안했는데 막상 공항에 도착하니까 걱정이 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

.

애월-협재-서귀포 이렇게 다녀왔고 지금부터 쭉~ 다사다난 했던 제주도 포스팅이 이어져요!

뚜벅이라 하루에 만보 이상 걸으면서 고생도 했지만 그만큼 추억도 많이 쌓고 기억에 남는 알찬 여행이었어요.

가성비 좋았던 제주도 호텔, 맛집, 카페, 이것저것 제주감성이 담긴 사진 등 다양한 포스팅으로 돌아올게요.

기대 많이 해주세요.

감사합니다^^

from http://minisgood.tistory.com/2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