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강남 이상화 열애

토픽셀프 2019. 3. 18. 16:56

강남 이상화 열애

뉴스 정보에 빠르신 분들은 최신 기사를 볼때

인터넷에서 자주 확인해 보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오늘 알아볼 강남 이상화 열애

내용 같은 경우도 딱딱한 뉴스가 아닌 여러가지

정확한 내용들을 모아서 총정리 해봤습니다

아무래도 정보에 밝은 분들이 아니라면 뉴스를

확인하지 않는 이상 놓치거나 잘못 알고 계시는

분들도 있으실것 같은데요 실시간 뉴스들만

모아서 정리해드리니 한번 읽어보시고

알아가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저의 개인적 생각이 담길 수 있기 때문에

이점은 참고만 하셔서 가볍게 읽어보시고 넘어가

주시면 되겠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저번과 다르게

강남 이상화 열애 관련 내용을

집중적으로 다루면서 다음 여러가지 정보들을

준비해봤습니다

이번에 알아볼 강남 이상화 열애 내용도

사실관계가 밝혀지지 않은 내용도 많이 포함되어

있더라구요 아래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시고

알아가보시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이상화의 소속사 본부이엔티 측은 지난 16일 보도자료를 통해 "이상화와 강남은 최근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나고 있다. 서로 좋은 감정을 가지고 만나는 사이로 앞으로 예쁘게 질켜봐주시길 바란다"고 열애를 인정했다.

상화와 강남은 지난해 9월 SBS TV '정글의 법칙 인 라스트 인도양'에 함께 출연하면서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방송에서 두 사람은 쇼트트랙 선수 곽윤기 등과 함께 동굴에 들어가 새끼 박쥐를 구조하는 과정에서 서로 친밀한 모습을 보였다. 같은 해 11월 TV조선 '한집 살림'에서는 역술인에게 함께 궁합을 보기도 했다.

이상화와 강남은 지난 2018년 9월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티 인도양'편에 함께 출연했다. 또 TV조선 '한집 살림'에도 함께 출연해 서로의 궁합을 보는 장면이 방송되기도 했다. 이후 이상화 소속사 본부이엔티는 "양측 확인결과 두사람은 5~6개월 전부터 호감을 가지고 만나고 있던 것으로 확인됐다"고 밝혔다.

금일 언론매체를 통해 강남 이상화 열애설이 보도되며 둘의 열애 정황이 제기되고 있어요.

정글의법칙 방송을 통해서 만나게 된 강남 이상화 는 연인관계로 발전했다고 해요.

강남은 1987년 3월23일 생으로 올해 33세 입니다.(본명-나메카와 야스오) 키 177cm 몸무게 64kg

일본인 아버지와 한국인 어머니사이에서 태어났어요.현재 국적은 일본입니다. 데뷔는 2011년 싱글앨범 (Say My Name) 으로 데뷔해서 신인상도 받았고 2014년 MBC 방송연예대상 올해의 뉴스타상도 받았어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활약하다 2017년 팀 해체 후 솔로로 전향했다. 지난해에는 가수 태진아와 손을 잡고 트로트 가수로 변신했다.이상화는 2010년 밴쿠버 동계올림픽 여자 스피드스케이팅 500m에서 금메달을 따며 빙상 스타로 떠올랐다.

이런 이상화는 강남과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16일 한 매체는 "지난 해부터 함께 방송에 출연하며 좋은 만남을 가져오던 강남과 이상화는 도심에서 데이트를 즐기는 장면이 목격되며, 최근 일본 여행도 함께 다녀온 것으로 확인됐다"고 보도했습니다.

강남과 이상화는 지난해 SBS 정글의 법칙 in 라스트 인도양과 TV조선 한집살림에 함께 출연한 인연이 있다. 한집살림 출연 당시 두 사람의 궁합을 보는 장면이 담겼는데, 역술인은 "둘 사이는 한 번 엮이면 끊어지기 쉽지 않다" 며 "둘이 만나면 맞벌이를 해야할 확률도 많다"고 말해 더 많은 눈길을 끌고 있다.

from http://gamesmasters.tistory.com/15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