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테고리 없음

이희진 부모피살

토픽셀프 2019. 3. 18. 15:52

이희진 부모피살

청담동 주식부자로 알려져있던 아싸 이희진

수많은 방송에서도 나오면서 엄청난 재력과 자신은 금수저 출신으로

주식으로 이렇게 부를 쌓았다고 화제가된 인물인데요.

네이버 파워블로거 출신이며 음악의신에서 도끼는 불우이웃이다 라고 말했으며

아프리카 tv유명 bj최군과도 방송에 나오고 부가티 베이론을 몰면서 엄청난

돈자랑을했던 이희진, 그는 결국 주식 사기범이였습니다.

그리고 오늘 또다시 엄청난 사건이 일어납니다.이희진씨의

부모님 두분이 모두 피살되는 사건인데요.

이희진은 주식 사기범으로 전락해버리면서 청담동 주식부자 라는 타이틀에서

온갖 개미 주주들 뒤통수를 치고 다닌 사기범으로 떨어집니다.

3월 16일 오후 즈음에 이희진씨의 아버지와 어머니 두분다

모두 살해 되었다고 밝혀졌는데요.

아버지62세는 평택의 한 창고에서 살해되었으며,

이희진씨의 어머니58 는안양의 자택에서 숨진채 발견되었따고 합니다.

이 들은 모두 살해된것으로 조사되었습닌다.

경찰은 시신 발견 다음날인 17일 오후 유력한 용의자 1명을 현재 검거한 상태인데요,

이용의자 와 함께 범행을 한것으로 추정되는 3명을 쫒고있는 상황입니다.

아직 정확한 범행동기나 배경은 파악되지 않는 사건이라 엄청난 충격을 주고있으며

예의 주시 해야할것 같습니다.

이희진씨는 불법 주식거래 혐의등으로 기소되어서 1심에서 징역 5년 벌금 200억원 추징금 130억원을 선고받았습니다.

정말 엄청나게 충격 적인 사건인데요,

이희진 뿐만아니라 이희진 부모와 동생도 사기에 동참되었다는 이야기를 들은거같은데

아니그래도 하루아침에 부모님 두분을 모두 살해 하다니

도대체 이게 어찌된 일이고 무슨 영문인지 도통 모르겠고

정말 세상이 무서울 지경입니다.

사람은 역시 죄를 짓고 살면 안된다 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렇게 언론과 케이블 방송에 출연해 가면서 자신은 부자이고

흙수저에서 금수저가 되었으며,

온갖 부를 과시하였는데 모든게 사기이고

정말 참혹한 결과를 보이고 있으니 놀라움의 연속입니다.

같이 짜고치면서 방송을 했던 아프리카 비제이 최군도 죄가있다고

하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우연히 만난척 하면서 이희진을띄워준 최군역시 한패라는 의견인데요.

최군도 군문제라던지 다방면으로 문제가 많은 인물이니 만큼

검사가 필요할듯 합니다.

그리고 이희진의 연인 이였던 모델 반서진 역시 덩달아 화제가되고있는데요,

얼마나 깊은 사이인지는 몰라도

연달아 끔찍한 일이 벌어지지 정말 무섭지 않을까 싶네요.

아싸 이희진 청담동 주식부자였던 사기범 이희진의

부모님이 피살된 사건에 대해서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from http://infoparan.tistory.com/43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