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녀석 신예은 나이 키 커버댄스 소속사 박진영 김다솜 김권 정유안 성추행

핫이슈

기다리는마음 2019.03.11 09:08

왕이 된 남자 후속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2019.3.11.월 밤 9시 30 분 첫방송

사이코메트리의 신예은 1998년생으로 올해나이 21세네요. 성균관대 연기예술학과 재학중이며, 차은우 서신애와 동기사이기도 합니다.

신예은은 대학내일 표지모델 한 것을 보고 JYP엔터테인먼트에서 캐스팅이 왔고 오디션을 본 후 연습생이 되었다고 합니다.

출생 1998년 1월 18일 (21세) 키 170cm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과 종교 개신교 데뷔 2018년 웹드라마 에이틴 소속 JYP엔터테인먼트

신예은은 218년에 웹드라마 에이틴의 도하나역을 맡으면서, 데뷔했고,신예스타가 되었죠.

10대 전지현이라는 애칭처럼 10개의 광고를 찍기도 했답니다.

그중에 제일 중독성있는 CF는 대성마이맥....다들 한번씩 본 적이 있을꺼예요.

신예은은 축구 를 좋아하는 듯해요. 인스타그램 직관을 간 사진을 올라오기도 하고, 다음은 분데스리가 경기를 보러 갈 것이라고 예고하기도 했다네요.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보인 블랙핑크이 커버댄스가 재밌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같은 JYP소속인데, 춤은 영 딴판이네요.

에이틴은 웹드라마 열일곱 시리즈의 두번째 작품으로 18살이 된 고등학생들의 이야기를 다루었는데요. 역대 웹드라마 중 청소년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누렸어요.

신예은 뿐만 아니라 SKY캐슬의 이나은, 김동희도 같이 나오기도 했답니다.

에이틴은 각 에피소드들을 공개할 때마다 몇 시간 만에 조회수 100만은 기본으로 찍는 수준이며# 1화는 9월 20일 기준 V LIVE 조회수만 42만 회, 유튜브 조회수는 438만 회를 돌파했어요.

원래 웹드라마는 아는 사람은 알고 모르는 사람은 모르는 부류였는데 에이틴을 통해 대중적인 콘텐츠로 자리잡았다는 점에서 다른 웹드라마들의 흥행과 차별화되기도 해요.

에이틴 시즌 1 2018.7.1~9.16 24부작 학원물, 로맨스 제작진 PD 송주성 극본 김사라

에이틴 시즌2 2019년 4월 25일 ~ 2019년 6월 30일 예정

사이코 메트리의 제작진은 까지 흥행과 작품성으로 인정받는 감각적인 연출자 김병수 감독과 을 함께 집필했던 양진아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입니다.

사사이코메트리그녀석은 JYP소속 청춘신예 박진영과 <에이틴>의 히로인 신예은 그리고 <같이살래요>의 김권 <언니는 살아있다> 악역연기를 보여준 김다솜이 로맨스 스릴러를 보여줄 예정입니다.

제작발표회에서 김병수 감독은 "6년전에 대본이 나와 있었던 작품인데 이번에 찾게 되면서 선보이게 됐다고 해요.

"19세 풋풋한 남녀가 성장해 가는 드라마이고, 로맨틱 코미디와 장르물이 결합된 작품입니다.

김병수감독의 작품은 종합선물세트라고 하는 말이 잇죠. 사이코메트리도 '멜로'이지만 뒤로 갈수록 어두워진다네요.

인간관계를 놓치지 않고 봐야 뒤를 따라올 수 있다"라고 사이코메트리의 보는 팁도 알려주시네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비밀을 마음 속에 감춘 윤재인(신예은 분)과 상대의 비밀을 읽어내는 사이코메트리 능력을 지닌 이안(박진영 분)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초능력 로맨스릴러 드라마인데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주인공 이안역의 갓세븐의 멤버 박진영은 장편 드라마에서 첫 주연을 맡았는데요. 김 PD와 이야기를 나누면서 걱정이 자신감으로 변화했다고해요. 5년동안 찾고 있던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찾은 거죠.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여 주인공 신예은을 처음엔 몰랐다는 김병수감독은 요즘 핫하다는 말에 탐탁치 않게 생각했는데, 곧 신예은의 가능성을 인정하게 되었다고 해요.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윤재인이란 캐릭터와 매치되는 배우를 찾지못해 20명이 넘는 여배우 오디션을 보기도 했다는데요.

신예은의 첫만남 당시 매우 좋았다고 해요.바로 리딩하고 3번의 오디션을 거쳐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신예은은 비밀을 감춘 미스터리한 경찰 윤재인 역을 맡아 첫 수사물에 도전하는 신예은은 이중적인 면모를 연기해야 하는데요.

큰 작품의 주연을 처음 맡았지만 믿고 맡겨주신 만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해야겠다면서 의지를 다졌다고 하네요.

박진영이 연기하는 이안은 신체를 접촉하면 해당 사람과 물체가 가진 기억을 읽어내는 초능력을 가지고 있지만 이를 제대로 조절하지 못하는 허당미를 가진 캐릭터인데요.

박진영은 "너무 특별하게 표현하면 과장된 연기가 나올 것 같았고 능력보다는 버릇이라는 생각으로 표현했다. 그래서 과하지 않고 자연스럽게 연기가 나온 것 같다"라고 설명했

어요.

드라마를 이끌어 갈 박진영과 신예은은 JYP엔터테인먼트에서 한솥밥을 먹고 있지만,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을 하기 전까지는 본적이 없데요.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강성모역의 김권은 신예은의 키다리 아저씨가 되어줄 예정입니다.강성모는 특수수사본부 검사로 같은 고아원에서 자라나 이안과 친형제 이상의 우애를 자랑하는 형이기도 한데요.

김다솜이 연기하는 은지수는 솔짂하고 거침이 없고 맑고 예쁜 여성으로, 생각하는 것이 얼굴에 모두 드러내는 것이 매력이기도 한데요.

김다솜은 은지수와 80%는 똑같은데, 나머지 20%로 다르다고 말했는데요. 다른 점은 바로 짝사랑에 대한 용기는 없다고 하네요. 포기를 모르고 돌진하는 은지수의 용기가 부럽고, 멋지다고 하네요.

신예 배우 네명과 사이코 메트리 그녀석 제작진 김병수 감독과 양진아 작가의 찰떡 호흡이 긍정적인 에너지를 낼 예정이라고 하네요.

모든 제작 과정이 순조롭기만 한 건 아니었는데요. 강성모 역으로 참여했던 배우 정유안이 성추행 논란으로 드라마를 하차했어요. 당시에는 이미 정유안 분량의 촬영도 마친 상태였는데요.

김감독은 "사건 이틀 전에 술 마시고 허튼 짓 하지 말고 집에 가라는 이야기를 했던 게 기억이 난다고 해요.

강성모 역은 'SKY캐슬'의 배우 조병규가 맡아서 재촬영을 끝마친 상태인데요.마침 'SKY캐슬'이 끝나면서 스케줄이 가능해져 캐스팅했다고 하네요.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갓세븐진영 신예은 김권 다솜 조병규 사이코메트리 사이코메트리 등장인물관계도 줄거리 기획의도

자백 김철규 이준호 유재명 남기애 신현빈 줄거리 몇부작

닥터프리즈너 티져 기획의도 등장인물 줄거리 김병철 나이 차파국 남궁민 박계옥작가 황인혁감독

닥터프리즈너 드라마 남궁민 권나라 왜그래풍상씨후속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닥더프리즈너 원작

킬잇 나나 장기용 OCN토일 킬러 등장인물 관계 몇부작 줄거리 트랩후속

빅이슈 한예슬 주진모 신소율 줄거리 몇부작 제작진 케이퍼물

더뱅커 드라마 몇부작 줄거리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김상중 채시라

from http://hnucya.tistory.com/76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