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어반츠에서 코디했어요.

평소 깔끔한 클래식 룩을 좋아하다 보니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위주로

알아보고 옷을 구매하는데

이번에는 클래식 룩 30대 남자 쇼핑몰

여기저기 둘러보다가 처음으로 알게된

어반츠라는 쇼핑몰에서 코디했어요.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어반츠 쇼핑몰은 수트나 셔츠

니트 코트 등 깔끔 한 옷들이

많아서 저같이 깔끔하고 세련된

옷 좋아하시는 분들이 마음에

들어할것 같은 쇼핑몰이에요.

저는 이번에 어반츠에서

니트,면바지,슬랙스,카라맨투맨 등

구매했어요.

이번에 구매한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어반츠 니트는 무난한 색상에

맨살에 입어도 걸리적거린다는 느낌도 없고

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괜찮았어요.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어반츠에서

니트와 같이 구매한 면바지는

밴딩 면바지인데 밴딩이 편하다는것은

뭐 다들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아이보리 색상인데 흰색 바지를

좋아하지만 조금 부담되시는 분들이

입으면 좋을것 같아요.

위에 보신 사진과 같은 면바지인데,

실내색상과 햇빛이 있을때 색상에

사진상으로는 차이가 조금 있어보이는데,

실제로는 그닥 별차이는 없어요.

슬렉스바지와 카라맨투맨도 구매해

코디해봤는데, 이런스타일로 가볍게

입는것도 좋더라구요.

조금 더 추워지면 코트를 입거나 자켓 등

뭘 입어도 괜찮은 스타일을 내기 좋을것 같아요.

처음 구매한 쇼핑몰 치고는

깔끔한 옷도 많고 제마음에 드는

옷도 많아서 이번 겨울옷도

어반츠에서 구매해보려구요.

겨울 코트나 수트도 이쁜게 많이

올라오던데 겨울코디 하고나면

또 후기글 한번 남길게요!

30대 남자 쇼핑몰 클래식 룩

어반츠 추천합니다.

어반츠

from http://mongejoy.tistory.com/77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