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경찰버스 전도되었다고 하네요...사고 원인은?

경찰버스 전도되었다고 하네요...사고 원인은?

2019년 3월 17일 오늘 일어난 일입니다...

집회 현장을 마치고 돌아가던 경찰버스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탄천변 근처 도로에서 오른쪽으로 넘어지며 길가로 전도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다행히 사망 사건은 아니고, 3명 다쳤다고 합니다...

사고 원인은 운전자가 앞 차와 부딪칠 뻔 해서 핸들을 오른쪽으로 틀다가 길가 옆 비탈길에 빠진 것이라고 합니다...

운전자 포함 총 8명 중 3명이 경상으로 병원에 후송되었다고 합니다.

크게 다친 것도 아니라서 천만 다행이네요....

특히 여러 명을 수송 중일 때는 더 주의를 해야죠....

다른 뉴스에서는 사고 원인이 제동 장치가 고장나서 그랬다고 하는데....

누가 오보일까요...?

사고 원인보다는 경찰버스가 전도되었지만, 크게 다친 사람이 없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특히 의경으로 입대해서.... 다쳐 오면 속상하죠....ㅠㅠ

용인서부 경찰서 소속이라고 하니..... 혹 의경으로 입대한 자녀를 가진 부모님들은 확인해 보세요~

용인 서부 경찰서 소속이라고 합니다~

from http://loveandtruth.tistory.com/19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