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켄싱턴 제주 호텔 스파티 패키지 이용 후기

혹시! 룸 업그레이드?! 없더라구요~

만석이다냥~?~~??? 하면서

쪼~꼼 아주 쪼꼼 아쉬웠네요

3층을 배정 받고 객실로 올라갔어요

복도는 꽃이 피다 라는 주제로

작품들이 진열 되어 있었고

뭐 당연 깔끔했습니다

3층 복도에서 내려다 본 호텔 전경

방문을 열고 보니 세상에나!

15평 쪼그음 안 된다더니

테라스 포함 인가봐요

그래도 좋아힝~

​ 호텔은 침대가 제일 좋아힝!

역시 호텔은 침대가 최고에요!

방이 아무리 작아도 2명이서 이 정도면 충분하죠~ ​ 펜션이나 모텔과는 다른 강점이 있잖아요

캡슐커피머신기는 숙박고객들이 사용을 잘 안하시는건지? 청소를 엄청 깨끗하게 하신건지? 사용감이 전.혀 없더라구요 ​ 다음 날 한 잔 마셔봤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아메아메아메~~♩♪ 아메~아메♬ ​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 꼭 드셔보세요! ​ 저는 골드로 마셨습니다

린넨 커튼 사이로 보이는 테라스

네 하필 뷰는 주차장이구요^^

그래, 싼 맛이야!

욕실문을 열면 바로 문 좌측으로 변기 있어요 따뜻하게 좌석 돌아갑니다

살균이 된 깨끗한 컵이라고 양치컵이 일일히 포장되어 있어요 ​ 오 깨꾸시깨꾸시하네 했지만 결론은 안 씀이에요^^

샤워하는 공간 따로 칸막이 있구요 세면대 옆에 세면용품은 몰튼브라운 제품이에요

저는 몰튼브라운이 유명하긴 유명하다던데 좋은지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외에, 머리끈이나 헤어캡 화장솜,면봉등은 있는데 치약 칫솔, 폼클렌징, 면도기는 없으니 따로 챙기셔야해요!

욕실도 대체로 깨끗한 편이었는데 저희 방만 그랬을까요? 샤워기 수압이 느무 약했어요 ​ 팡-팡= 춸 춸.춸 나와줘야 하는데 답답하신 분들은 지하2층 사우나로 가세요! ​ 저는 룸에서 남편은 사우나 갔어요

켄싱턴 제주 호텔 ​ 미니바 무료! 아주 좋아요 좋아 ​ 다른데서 하나 까먹고 후불 계산 할 때,

내가 잘! 먹었지만 승질 쫌 나거든요 ​

​ 근데 계산 말고 다들 좋아하잖아요~ 무료라니 헤헤 ​ 이건 다 먹을꼬야

다 안 먹으면? 챙겨갈꼬야!

말이 미니바지~ 쉽게 미니 냉장고를 열어보면^^

하이네켄과 탄산음료로 산펠레그리노 두가지맛이 있어요

주전부리로 프링글스 아몬드 초코초코들이 있구요

생수도 4병이나 들었습니다! ​ 이 모든것은 무료이니 꼭 다 못 드셔도 챙겨가시라구요~!

여느 숙소들과 같이 오후 3시 체크인이고

체크아웃은 정오까지에요

스탬프 4개 찍으면 선물 주신다고

하셨었는데 식당이용하는게 있어서

저희는 패~쑤 했어요

붙박이 옷장이 생각보다 넓으니

접어서 일일이 안 넣어도 되겠더라구요

루프탑 수영장인 스카이피니티풀에서

일몰 보려고 잠깐 들렸어요

RT층인 4층에 도착했어요

세상 다음날 비온다더니 구름에 끼어 해가 안보이더라구요

이런, 제주도까지 와서 일몰을 못 보다니!

진심을 다해 매우!

​ 아쉬웠지만 3시간후에 올

루프탑 구경만 잠깐 하고 왔어요

이렇게 커플 썬베드 위로는

따뜻한 온열기가 천장에 하나하나

배치 되어 있어요

직접 누워보니 뜨뜻하더라구요

본 계획은 요기 누워서 일몰 보면

참 좋았겠지만.. 이렇게 날이 궂어가니

다음 기회에

클럽하우스 바를 지나보니

인피니티풀인 스카이피니티가 보여요

스카이피니티 풀은 사전예약을 하던지

로비에 호텔직원분께 따로 예약하면

바로 이용가능 합니다

저희는 미리 객실보면서

켄싱턴 스파티 함께 예약해놔서

따로 할 필요는 없었어요

어둑어둑해지면서 루프탑에서 바라본

켄싱턴 제주 호텔 입구에요

아래 보이는 곳은 지하2층이라고 보기에는 힘든 오션피니티 풀이에요 ​ 요기는 아이들이 이용하기 좋은 수영장이라 가족단위들이 많았어요

해지는 시간까지도 즐거워하는 모습 보니 괜히 제가 더 좋더라구요 ​ 따로 온열룸도 미리 예약하고 쓰실 수 있어요

파티데크에서 우측으로 바라보면

하늘오름이라는 루프탑 식당이 있구요

뭐 저희는 이용안했지만

꽤 비싸다는 얘기만 들었네요

좌측으로 바라보면 스카이피니티 보이시죠?

미리 온수풀에서 즐기시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파티데크 쪽을 쓰윽 둘러보니

직원분들이 되게 바쁘시더라구요

클럽하우스 준비중이셨는데

각 돔형태로 되어있는 곳 음악체크

온열기능 잘 되나 하나하나 체크 하시는데

뭔가 프로페셔널한 느낌

from http://murdersmile7.tistory.com/5 by cc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