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근교 수영장 펜션 대부도 펜션시티 카라반 여행

☆ 서울근교 경기도 수영장 펜션 대부도 펜션시티 카라반 여행 ☆

일주일전 군대간 아들 휴가나와 가족 휴가를 가기로 했습니다♪♩

서울근교 수영장이 있는 펜션을 알아보다 대부도 펜션시티를 만났습니다^_^

예약을 할까하다 아주성수기는 지난듯 하여 그냥 가기로 결정!!

펜션시티 안에 마트도 있고 식당도 있다고 하여 기본적인 짐만 쳉겨들고 출발했습니다

너무도 화창한 날씨에 기분좋게 도착했으나.. 이미 독채펜션은 예약이 찼다는 안내원의 말에

저희가족모두 멘붕..0_0

꼭 예약을 하고 와야 겠구나 생각했죠.. 역시 괜히 핫한 휴가지가 아니었음을 실감하며

카라반은 가능하다는 말에 한번도 카라반은 이용해본적 없던 터라 이곳에 묵기로 했답니다.

카라반 앞에 주차가 가능하여 편리편리~bb

생각보다 깔끔하고 예쁜 모습에 다들 만족 했답니다.

하양 분홍 가지런히 줄서있는 카라반~

카라반 오기전 마트에 들려 이것저것 구입했어요 고기도 있다는 말에 정말 아~~무것도 없이 갔는데

냉동 고기뿐이고 말이 마트지 작은 슈퍼 정도 였답니다ㅠ_ㅠ

햇반, 고기, 쌈, 쌈장 등등 모두 구비되어 있긴하나 미리 장봐서 가시길 추천..!

저희가족 장봐올걸.. 하고 후회했답니다ㅎㅎ

쓰레기봉투, 음식물쓰레기 봉투 필수라 마트에서 꼭 구입하셔야해요!

안산 시민이라면 한장씩 챙겨가세요~ 쓰레기 봉투는 현금구매 하셔야 하니 참고하셔요~

그리 넓지않은 내부에 야무지게 꽉꽉 채워져 있습니다

싱글침대, 이층침대, TV, 에어컨, 싱크대, 냉장고, 인덕션,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식기등 없는 것이 없네요!

가족 세명이서 침대 하나씩 차지하고 편히 쉬었네요~

바닥은 조금 지저분해 한번 싹닦아내고 지냈어요.

카라반 옆에 바베큐 할수 있는 아궁이..? 와 나무식탁이 있어 매우 좋아요!

그릴과 숯은 개인이 구매하셔도 좋고 2만원내면 원하는 시간에 맞춰 그릴과 숯불 준비해 주시니 굽기만 하면 됩니다.

뭐니뭐니 해도 대부도 펜션시티에 강점은 바로 수영장을 무료로 이용할수 있다는 점인데요

체크인 당일 오후 6시까지 또는 익일 오후 12시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

저희는 짐 풀자마자 수영장으로 직행! 했어요

50분동안 놀고 10분 휴식하는 시스템이고 두시간정도 놀았나~?

슬슬 펜셔시티도 돌아보고 저녁식사 준비도 할겸 나왔습니다

저~~뒤에 보이는 수영장~ㅎㅎ

귀여운 조형물도 많고~

다음엔 꼭 부지런히 예약해서 독채 펜션을 써보리..!!

족구장도 있어 공챙겨 와서 놀기 좋겠네요~

아들이 탁구 치고 싶어해 찾은 탁구장

그.런.데..! 탁구공도, 채도 없어요...ㅠ_ㅠ

아마도 이것도 챙겨 왔어야 하지 싶더라구요~

아쉬운 마음 뒤로 하고 숯불 예약시간도 거의 다되고 하여 구경마치고 다시 카라반으로 돌아와 저녁을 먹었어요.

대부도 펜션시티의 또다른장점 바로 독채펜션마다 있는 노래방인데요

아쉽게도 카라반 이용고객은 예외입니다..ㅠ_ㅠ

아쉽고 또 아쉬웠지만 근처 노래방으로 가 가족끼리 즐겁게 놀다 왔네요♪♬

내년 여름엔 좀더 계획을 잘세워서 다녀 와야겠어요~

서울근교 경기도 수영장 펜션 대부도 펜션시티 카라반 여행

강추 입니다! 서울근교 수영장 펜션 고민하고 계시는 분 꼭한번 대부도 펜션시티로 떠나보세요~

from http://smilechj620.tistory.com/10 by ccl(A)

댓글